방송TV/예능

JTBC 다수의수다 금요 예능 편성정보 재방송 출연진 - 유희열 차태현

후니컬럼 2021. 11. 12. 11:40
728x90
728x90

JTBC 다수의수다

오늘은 JTBC 금요 예능 프로그램인 '다수의수다' 프로그램 방송정보와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를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11월 12일 금요일 밤 9시 첫방송 예정이며 출연진으로는 유희열 차태현 공동 MC로 다양한 사람들의 수다를 직관하는 이야기를 다룬 프로그램입니다.

다수의수다 소개

 

다수의수다의 피디를 맡으신 마건영 피디는 매주 한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고급 정보와 뜨거운 토론과 날것 그대로의 이야기 등 한꼐 없는 수다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연계 대표 수다꾼 유희열과 차태현은 한 분야의 전문가인 다수를 만나 생활 밀착형 수다를 떨며 엿듣고 싶지만 들을 기회가 없었던 진짜 이야기를 나눈다고 합니다.

 

 

다수의수다 기획의도

 

마건영 피디는 오랫동안 시청자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이 뭘까 고민하던 와중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타인을 만나 수다를 떨 기회가 적었다며 수다를 떨 수 있는 우리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이 대리 만족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이 프로그램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이 나와서 이야기하는 토크쇼가 많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현실적이 진지함 그 사이를 지향하며 여러 전문가와 다양한 직업군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취향의 선을 최대한 덜 타고 즐겁지만 마냥 가볍게 만은 풀지 않으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그럼 다수의수다 프로그램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수의수다 제작발표회

다수의수다 프로그램 정보

 

진짜 이야기에 목마른 시대 이것은 우리가 몰랐던 다수의 이야기입니다 뜬구름 잡는 남의 이야기가 아닌 듣고 나면 한 문장이라도 남는 찐 생활 밀착형 수다가 시작됩니다 매주 한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날것 그대로의 이야기부터 핫한 토론 고급 정보까지 한계 없는 수다를 떠는 시간에서 한 번쯤 궁금했지만 한 번도 들을 수 없었던 그들의 진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연예계 대표 수다꾼 유희열과 차내현 콤비와 함께 다양한 사람들의 수다를 직관해 봅시다.

 

다수의수다 스틸

 

다수의수다 출연진

 

마건영 피디는 다수의수다 MC인 유희열과 차태현의 섭외 당시 두분이 모시기 쉬운분은 아니라 섭외가 가능할까 걱정이 많았다고 합니다 섭외 시간도 넉넉하게 잡고 만반의 준비를 했지만 생각보다 섭외는 순조로웠고 두분이 흔쾌히 동시에 승락해주셔서 덕분에 제작에 시간을 더 많이 투자 할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희열

MC

가수 유희열

다수의수다 MC 출연에 흔쾌히 수락한 가수 유희열 님은 목소리 하나로 당신의 밤을 위로하던 사람이며 다른 이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일 줄 아는 사람입니다 누구보다 수다의 희열을 사랑하는 사람이며 알고 싶은 다수와 의미있는 수다를 유쾌하게 나누고 싶다고 합니다. 지난 다수의수다 제작발표회에서 유희열님은 기존 토크쇼는 한 명의 전문가와 다수의 패널이 나와 질문을 하는 방식이라면 다수의수다는 다수의 전문가의 이야기를 엿듣는 형태라며 날것 그대로의 이야기가 쏟아져 나오며 직군 직종들의 속살을 들여다볼 수 있는 첫 번째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하고 자신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차태현

MC

배우 차태현

사실 차태현 님은 유희열 님이 출연한다고 해서 출연 제안을 승낙했다고 합니다. 배우 인생의 27년 차 다양한 직업을 연기해 오신 배우로서 살아보지 못한 다른 이의 인생에 늘 깊은 관심을 가진 사람으로서 궁금한 다수의 삶을 엿들을 수 있는 수다 자리가 생겼다고 하여

출연하게 되었으며, 제작발표회에서 기존 토크쇼와는 차이점이 무엇이냐는 말에 차이점은 잘 모르겠고 희열형과 함께 하는 이 자리가 차별점이라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 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다수의수다 재방송

다수의수다 재방송

 

다수의수다 1회 예고
다수의수다 1회 예고

< 삶과 죽음 그 경계의 이야기 >

다수의 수다 첫 방송에는 흉부외과 소아외과 신경외과 산부인과 성형외과 등 5명의 외과의사들이 출연하여 의사들의 필수품 청진기에 대한 사소한 비밀부터 수술실 CCTV 설치 의무화에 대한 의사들의 솔직한 입장까지 엿들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JTBC 신작 금요일 예능 '다수의 수다' 정보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