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출연진 편성 JTBC 예능 9일 첫방송!

후니컬럼 2021. 7. 9. 19:13
728x90
728x90

[ 내가 키운다 ]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포스터

 

JTBC 새로운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편성 정보입니다. 7월 9일 금요일 밤 9시 방송 예정이며, 이혼의 아픔을 지니고 있는 용감한 배우분들인 채림,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 그리고 김구라 출연으로 현실적으로 혼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현실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용감한 솔로 육아 - 내가 키운다'

 

기획

황교진

 

PD

김솔 김은지 김수진 김지수 민새봄

오탁근 하나롱 김지현 임주현 김초롱

 

작가

김성원 문정선 이효영 김효선 하경진

정다은 윤지원 이도영 김혜림 최송이

 

편성

JTBC 2021.07.09 금요일 밤 9시 방송!

 

출연진

김구라, 채림, 조윤희, 김현숙, 김나영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스틸이미지

 

< 내가 키운다 > : 프로그램 정보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2021년 가족의 새로운 트렌드 솔로 육아족이 온다 다양한 가족 해체의 이유로 솔로 육아족이 새로운 가족의 모습이 된 요즘 육아와 경제까지 한 가정을 오롯이 혼자 책임지는 가장의 모습인 솔로 육아 라이프는 어떤 모습일까?

처음 혼자 아이를 키우게 된 육아 초보들부터 혼자서도 완벽하게 아이를 키우는 만렙 고수들까지 오늘도 당당하고 멋지게 살고 있는 이 시대의 모든 솔로 육아족들을 위한 육아모임 최초 솔로 육아 관찰 리얼리티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스틸이미지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스틸이미지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스틸이미지

 

 

< 용감한 솔로 육아 > : 출연진

 

김구라

솔로육아 대선배

 

 

채림

5세 아들 솔로 육아 방부제 미모 채림

 

 

조윤희

조윤희

솔로 육아 2년차 사랑둥이

이로아의 엄마 조윤희

 

 

김현숙

김현숙

에너자이저 김하민의 엄마

솔로 육아 7개월차 김현숙

 

 

김나영

김나영

댕댕이 최신우 고양이 최이준의 엄마

솔로 육아 3년 차 김나영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스틸이미지

 

 

<용감한 솔로 육아 > : 티저, 예고편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티저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1회 예고편

조윤희 딸 로아가 너무 사랍스럽네요 확실히 우월한 유전자여서 그런지 앞으로 방송하는 동안 얼마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세 가족의 개성 넘치고 사랑스러운 일상들이 방송을 통해 공개가 될 예정이며,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는 오는 9일 금요일 밤 9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고 합니다.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스틸이미지

그럼 저는 다음 신작 예능 소개로 찾아뵙겠습니다.^.^ 솔로 육아하시는 분들 파이팅하세요!! 

 

 

출처 - JTBC공식홈페이지

 

7월 신작 예능 프로그램 소개
 

아수라장 편성표 SBS 예능 정보 출연진 - 박지윤 정시아 민혜연

[ 아수라장 편성표 ] SB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SBS 예능 프로그램 박지윤 정시아 민혜연 MC의 '아수라장'에 대해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화요일에 1화 공개 이후 많은 분

dailylog87.tistory.com

 

JTBC 바라던바다 촬영지 예능 29일 첫방송! - 온유 김고은 이지아 이동욱

[ JTBC 바라던 바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바라던 바다' 프로그램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종신을 주축으로 이지아, 이동욱, 온유,

dailylog87.tistory.com

 

리더의 연애 편성 출연진 IHQ 첫 예능 5일 첫방송! - 김구라 박명수 한혜진 이상준

[ 리더의 연애 ] 오는 7월 5일 IHO에서 첫 에능 프로그램인 김구라 박명수 한혜진 출연의 '리더의 연애'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를 가져 볼가합니다. 몇일전 6월 28일에 제작발표회가 이루어

dailylog87.tistory.com

 

싱투게더 시즌2 디스커버리채널 코리아 착한 예능 6일 첫방송! - 김태우 KCM

[ 싱투게더 시즌2 ] 디스커버리채널 코리아에서 제작된 김태우 KCM 출연의 '싱투게더 시즌2'가 오는 7월 6일 화요일 밤 8시에 공개 예정입니다. 평소에도 친분이 있는 김태우와 KCM의 두 MC의 찐케미

dailylog8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