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

피 흘리는 꿈해몽 / 피꿈 길몽인가? 흉몽인가?

후니컬럼 2020. 11. 4. 14:3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은 좋지 않은 소식도 있네요

 

퇴사했어요 ㅜ

 

2일 정도였지만 나름 일도 마음에 들고 했는데

임원 면담에서 연봉에 대해 최저시급 지급 후

나중에 다시 책정하자는 말에 저를 못마땅하게 여기시는 것 같아

 

눈치 보여서 나오게 됐네요 

 

괜히 편하게 일하던 알바도 그만두고 간 곳인데

알바 자리도 사라지고 다시 완전한 백수가 됐네요 

 

 

그래서 포스팅 하나 쓰고 백수의 하루를 시작해 보려고요

 

ㅎㅎ

 

오늘 주제는 피 흘리는 꿈 피가 꿈에 나오는 것에

대한 꿈해몽을 해볼까 합니다.

 

그럼 저랑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실까요?

 

 


 

 

피와 관련된 꿈해몽

 

 

▲ 피 흘리는 꿈

 

경제적인 손해를 의미하며 재물운이 좋지 못하다는 흉몽입니다.

 

▲ 코피가 나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좋다고 합니다.

 

▲ 몸에서 피가 나는 꿈

 

본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손실이 발생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피를 보고 도망치는 꿈

 

많은 재물 울 잡게 될 기회를 잡게 되지만 정작 자신의 것이 되지는 않는 꿈이라고 합니다.

 

 

 

 

 

▲ 피를 보고 희열 하는 꿈

 

어떠한 일을 성취하여 큰돈을 벌게 됨으로써 스스로는 몹시 기쁘고 주위에 소문이 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피가 흘러 강물이 되는 꿈

 

피가 강물이 되는 꿈은 정말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예상치 못했던 행운이 있을 수도 있으며 큰 재물을 가지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피를 닦아 내는 꿈

 

잘 되던 일들이 잘 안 풀릴 수 있고 장애물들을 만나 마음고생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다른 사람의 피가 나에게 묻는 꿈

 

어떠 사람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이때 묻은 피를 닦아 내거나 세탁을 하였다면 생긴 돈을 잃어버리게 된다고 합니다.

 

▲ 바늘에 찔려서 피가 나는 꿈

 

진행하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며 재물을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 칼에 찔려서 피가 나는 꿈

 

얻고자 하는 일이 의도대로 성취가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 본인의 몸에 피가 많이 흐르는 꿈

 

재물이나 금전이 들어오고 소원 성취를 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동물의 몸에서 피가 솟구치는 꿈

 

어떤 소망이나 일거리가 성취되어 많은 재물을 얻게 됨으로써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한다고 합니다.

▲ 피를 먹는 꿈

 

재물을 집안으로 끌어들이거나 다른 사람의 사상을 자신의 것으로 소화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땅에 피가 고여 있는 꿈

 

땅에 피가 고여 있는 것은 재물 등의 운이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피를 보고 도망가는 꿈

 

자신에게 찾아 노는 좋은 기회를 놓치고 후회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다른 사람이 피 흘리는 꿈

 

본인에게는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행동이나 말들로 인해 이익을 보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화장실 욕조에 피가 가득한 꿈

 

타인을 위해서 무엇인가 행동하고 그 일로 그 사람이 감동을 받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귀에서 피가 나는 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생각지도 못한 물질적인 재물이 들어와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눈에서 피눈물이 나는 꿈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다가 어느 순간 꼬이게 되고 막히는 손재수가 발생할 꿈이라고 합니다.

 

▲ 발바닥에 피나는 꿈

 

자신보다 아랫사람에게 뒤통수를 맞게 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피투성이가 되는 꿈

 

명예운이 높아질 것을 의미하며 승진이나 합격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피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

 

재물이 손해를 볼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입으로 피를 토해 내는 꿈

 

작으면 한 혁신으로 행운이 대통할 징조라고 합니다.

 

▲ 다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피를 보는 꿈은

대체적으로 재물운과 관련된

길몽이 많은 것 같네요

 

ㅎㅎ

 

많이 꾸시는 게 좋겠어요

 

그럼 다음 시간에 찾아뵙겠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들 조심하세요^.^

 

 

꿈해몽 포스팅

 

 

밥먹는 꿈해몽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은 문득 아침에 일어나 보니 어제 꿨던 꿈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냥 단순하게 밥을 맛있게 먹는 밥 먹는 꿈이었는데요 아침 기

dailylog87.tistory.com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 과연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드릴 주제는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려 드릴까 합니다. 과연? 길몽인가 흉몽인가? 우리가 꾸는 꿈은 그날

dailylog87.tistory.com

 

고래 꿈 해몽 / 고래 꿈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후니컬럼입니다. 즐거운 한글날 보내고 계신가요? 저번 주에도 연휴가 길어서 이젠 쉬는 게 지겹기도 하네요 ㅎㅎ 어제 일 마치고 집에 들어와 얼큰하게 술을 한잔 해서 그런지 오늘

dailylog87.tistory.com

 

나비 꿈해몽 / 나비 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은 나비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에 대해 꿈해몽을 해 보는 시간을 마련해 보도록 하겠습니다;D 종종 영화나 드라마에서 신의 역할자를 대신

dailylog8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