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

내가 죽는 꿈해몽 길몽인가 ? 흉몽인가 ?

후니컬럼 2020. 12. 7. 18:3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 정보를 

포스팅해 드리는 후니 칼람 블로거입니다.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인데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네요

 

주말 내내 알바를 해서 

글을 못 올렸어요 ㅜ

 

하필 또 야외에서 일하는 일이라서

지금 온몸에 오한이 들어서 감기가

들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하필 이 시국에 감기라도 잘못 걸리면

어디서 일도 못하거든요 ㅎㅎ

 

그럼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꿈해몽에 대해

포스팅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꿈속에서 본인이 죽는 꿈에 대해

알아볼 시간인데요.

 

꿈속의 죽음은 해몽에 있어서

재생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이 죽는 꿈은 본인이

다시 태어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내가 죽는 꿈해몽 풀이

 

 

◆ 내가 죽는 꿈

 

본인이 죽는 것을 이해하고 있는 것이라면 이것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고 일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도 합니다. 무언가에 도전하기엔 좋은 타이밍으로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꿈

 

현재까지 이루었던 일이나 목표를 포기하거나 버리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서 잘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물에 빠져서 죽는 꿈

 

누군가에게 부탁을 했거나 도움을 요청하면 부탁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 교통사고로 죽는 꿈

 

본인이 고민하던 일이 어떤 단체나 회사의 힘으로 인해서 해결이 되고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게 도와준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눈 감고 조용히 죽는 꿈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마음이 편해진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죽어서 영혼이 되는 꿈

 

사업의 성공이나 금전운이 좋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칼로 자살하는 꿈

 

힘든 일을 해도 힘들지 않고 큰 노력 없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 총으로 자살하는 꿈

 

근심이나 걱정이 사리지고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사형수가 되어서 죽는 꿈

 

일의 주동자 우두머리가 하는 일이 벅차고 힘든 상태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런 사형수가 죽는 꿈은 현실에서 모든 소통이 사라지고 새로운 상황이  벌어지는 의미라고 합니다. 

 

◆ 병에 걸려서 죽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서 사업이나 결혼을 성사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애인이 죽는 꿈

 

연인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 친한 친구가 죽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의 성취도가 높아지고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지인이 죽는 꿈 

 

친하지 않은 사이의 사람이 죽었다면 오래 산다는 뜻이고 그 사람과의 인연으로 일을 만들어 갈 수도 있고 나에게 도움을 주는 새로운 귀인이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가족이 자살하여 죽는 꿈

 

새로운 변화가 계속해서 생기고 있으니 열심히 노력해서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소식이 온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모르는 사람이 자살하는 꿈

 

나에게 의도치 않은 일들이 벌어지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폭발로 인해 죽는 꿈

 

재물운 창작 창의적인 일을 하게 되어 좋은 결과를 얻는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벼락을 맞게 되어 죽는 꿈

 

존경 명예를 얻게 되어 큰 보상을 받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목을 메어 자살하는 꿈

 

만사형통 아픈 사람은 건강이 회복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죽어서 다시 태어나는 꿈

 

새로운 시작 힘들고 어려운 일들이 사라지고 좋은 일이 시작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내가 누군가를 죽이는 꿈

 

소원이 성취하거나 뜻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내가 죽인 사람이 살아나는 꿈

 

원하는 것을 얻었지만 결과가 나쁘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내가 죽인 사람이 나를 쫒아오는 꿈

 

사업의 난관이나 사업의 진행 마무리가 나빠 곤란에 빠진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내가 다른 사람들을 마구 죽이는 꿈

 

집에 도둑이 들거나 불긴 한 일이 생기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확실하게 꿈에서 죽음은 새로운

시작과 좋은 일을 상징하는

꿈풀이가 많은 것 같네요

 

꿈은 현실과 반대라고 하니

 

죽는 꿈은 되도록 많이 꾸시는 편이 좋겠어요

 

ㅎㅎ

 

그럼 본인이 원하는 바 이루시길 바라고요

 

저는 다음 시간에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

 

 


 

후니 칼럼 포스팅

 

 

 

신발 꿈해몽 / 새신발 신는 꿈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오늘은 아주 아주 특별한 날입니다. 드디어 오랜 취준생 생활 끝에 첫 출근했던 날이랍니다 ㅎㅎ 짝짝짝!!! 그래도 나름 같이 일하시는 팀장님이 친절하고 부담 없이 하나하나 알려 주셔서 조금

dailylog87.tistory.com

 

쫒기는 꿈해몽 / 도망가는 꿈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 주말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가족들과 무한리필 무쏘에서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었더니 오늘 꿈에서 소에게 쫓기는 꿈을

dailylog87.tistory.com

 

 

 

옷 꿈해몽 / 옷을 사는 꿈은 길몽 일까 ? 흉몽 일까 ?

안녕하세요 아이고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네요 다들 기운 나시나요? 일을 또 시작하려니 벌써부터 피곤한 기색이 감도네요 그래도 1일 1포는 하기로 했으니 오늘도 어김없이 꿈해몽에 관련

dailylog87.tistory.com

 

조상 꿈해몽 / 돌아가신분이 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 흉몽인가 ?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 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 칼람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특이한 날이에요 꿈속에서 어린 시절로 돌아간 저랑 어릴 때 돌아가신 어머님께서 나오시는 꿈이었는데요 오랜만

dailylog8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