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등장인물

후니컬럼 2024. 5. 28. 18:19
728x90
반응형

 

티빙에서 공개 예정인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홍보차 <동네스타 K4>, <할명수>에 주연 배우 표예진, 이준영이 출연하며 21세기 신데렐라 스토리를 예고해 기대가 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티빙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웹드라로 티빙에서만 공개가 되며 오는 5월 31일 금요일 오후 12시에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총 10부작으로 6월 28일까지 매주 2회씩 공개가 됩니다.  제작사는 CJ ENM과 키이스트 그리고 스토리피닉스입니다. <코미디빅리그>, <SNL 코리아> 등을 연출하였던 김민경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극본에는 유자 작가가 집필하였습니다 유자 작가는 모든 캐릭터에게는 어딘가 부족한 면들이 있으며 이런 사람들이 서로를 사랑하는 과정을 귀엽게 볼 수 있을 것 이라며 모든 캐릭터가 매력적이라 사람 보는 재미가 있다고 합니다.

크리에이터로는 <힘쏀여자 강남순>, <마인> 등을 집필하였던 백미경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OTT는 티빙을 비롯하여 일본 U넥스트, 파라마운트 등 세계 27개국에 방영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로는 표예진, 이준영, 김현진, 송지우, 백주희, 김채은, 송영주, 도병훈, 이상운, 이다혜 등 출연하며 류승수, 장도연, 딘딘 등이 특별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줄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줄거리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 신재림(표예진)이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재벌 왕자 문차민(이준영)을 만나 벌어지는 욕망 쟁취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로 통통 튀는 에너지를 가진 배우 표예진이 본인의 욕망을 직접 쟁취하는 21세 기판 신데렐라 스토리를 그린 다고 합니다.  어른 맞춤형 동화 전집 같은 현실 밀착형 로맨스를 보여준다고 하니 어떤 스토리로 전개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등장인물'을 살펴보겠습니다.

320x100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등장인물

신재림 / 배우 표예진

<쌈 마이웨이>에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 <VIP> 등 다양한 작품을 거쳐 <모범택시>에서 안고은 역으로 대체 투입 되면서 해당 역을 무리 없이 완벽하게 소화하며 교체가 신의 한 수라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표예진은 요번 작품에서는 21세기 판 신데렐라를 꿈꾸는 신재림 역을 맡아 출연할 예정입니다. 

극 중 어려서 아버지를 잃고 새엄마 새언니와 사는 운명을 타고난 인물로 얼굴만 봐도 배부를 것 같은 잘생긴 미남이 이상형이었지만 부자 남편을 만나 팔자를 펴라 라는 아버지의 유언을 받들어 오직 재력만 보기로 결심하게 되면서 부자들이 많다는 사교 클럽 청담헤븐에 취업해 인생 역전을 꿈꾸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환상적인 비주얼과 넘치는 재력 인성까지 고루 갖춘 그야말로 왕자들이 가득한 상황에서 신재림은 숨겨왔던 야성을 깨우고 직접 현실을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의존하고 사랑을 갈구했던 과거를 벗어나 점차 자신의 삶을 수용하고 사랑을 주체적으로 쟁취하기 위해 21세기형 신데렐라를 그린다고 합니다.

 

문차민 / 배우 이준영 

<로얄로더>, <용감한 시민>에서 완벽한 악역 연기를 승화하며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여 주고 있는 배우 이준영은 극 중 외모와 능력, 재력까지 고루 갖춘 완벽한 재벌 8세 문차민 역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사교클럽인 청담헤븐의 대표이자 여자 보기를 돌 같이하라는 아버지의 말씀을 받들어 여자를 짱돌처럼 보고 오는 사람은 밀어내는 까칠한 성향을 보유한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청담헤븐을 찾는 여타 재벌들과 달리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유를 한껏 만끽하는 것이 주어진 현실에 만족해 사랑에 대한 욕망이라고는 조금도 품어본 적이 없는 자발적 비혼주의자이며 여자를 돌같이 하고 신데렐라를 꿈꾸는 부류를 싫어하지만 새로 들어온 신재림과 얽히고설키며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되는 스토리를 그린다고 합니다. 요번에는 악역이 아닌 로맨스가이와 유쾌한 모습들을 보여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여기에 신재림과 문차민의 관계에 긴장감을 더해줄 핸섬 영화감독 백도홍 역에는 배우 김현진이 맡아 출연하며 극 중 신재림의 소원 남이자 최연소 천만 영화감독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한 인물이며 매사 여유로운 태도까지 백도홍이 가진 모든 요소가 신재림의 마음을 흔들기 시작하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또한 문차민의 비즈니스 약혼자인 반단아 역에는 배우 송지우가 맡아 출연합니다. 극 중 늘 치렁치렁하고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다니는 재벌 3세로 전직 조폭 보스이자 현직 호텔 사업가의 딸로 우아하고 고상한 삶을 추구하지만 문차민이 자신의 울타리를 벗어나려 하자 반단아의 내면에 잠재된 야생마 같은 거친 성미가 튀어나오는 인물을 그리다고 합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인물관계도

그 외에도 재림의 식구들인 황소라 역에는 배우 백주희, 산부인과 의사이자 엄마와 동생들을 지키는 K장녀로 어려선 동생을 돌보고 성인이 돼서 부모와 동생을 보살피는 강수진 역에는 배우 김채은, 강화진 역에는 배우 송영주가 출연합니다. 청담헤븐 식구들로는 사교클럽 매니저이자 문차민의 비서 허영배 역에는 배우 도병훈, 구정자 역에는 배우 이지혜, 온국진 역에는 배우 차선형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며, 이상운, 이다혜, 류승수, 장도연, 딘딘 등 다양한 배우들이 특별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단 인물관계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예고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예고편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포스터

나는대놓고신데렐라를꿈꾼다 포스터

각기 다른 목쵸를 가진 네 캐릭터의 배우들이 한 편의 동화처럼 풀어내며 보는 이들에게 진한 공감과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어떤 모습들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