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가족X멜로 등장인물 몇부작

후니컬럼 2024. 8. 8. 12:02
728x90
반응형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JTBC 토일 드라마 '가족X멜로'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로 돌아온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주연의 작품으로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가족X멜로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편, 편성정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가족X멜로

제목 가족X멜로
장르 멜로, 로맨틱 코미디, 휴먼
방송기간 2024년 8월 10일 ~ 9월 15일
방송 시간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몇 부작 12부작
제작사 SLL, MI
채널 JTBC
연출 김다예PD <안녕 드라큘라>
극본 김영윤작가 <애타는 로맨스>
촬영기간 2023년 9월 ~ 2024년 2월 (사전제작완료)
 OTT 티빙, 넷플릭스
출연배우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 등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320x100

가족X멜로 드라마

JTBC 드라마 가족X멜로는 8월 10일 첫 방송될 예정이며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올해 2월까지 사전 제작이 모두 완료된 작품입니다. 제작사는 SLL과 MI이며 ott는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됩니다. <안녕 드라큘라>를 연출했던 김다예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애타는 로맨스>를 집필하였던 김영윤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두 분 다 아직 생소한 연출가와 작가 이 시기 때문에 요번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각인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연배우로는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작으로 돌아온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을 비롯하여 최민호, 윤산하, 정웅인, 김영재, 김기천, 박철민, 황정민, 황보라, 김도현, 정석용, 양조아, 이교엽 등 다양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입니다. 대본 자체가 워낙 유쾌했던 터라 다들 즐겁게 현장에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그럼 가족X멜로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가족X멜로 줄거리

남편에 사업 실패로 인해 11년 전에 이혼한 가족이 다시금 집 건물주로 컴백하면서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를 그린 작품입니다. 아내이자 엄마를 사이에 둔 아빠와 딸 삼각관계스토리 남모를 비밀을 간직한 채 11년 만에 가족과 합치기 위해 돌아온 변무진(지진희)과 무진의 적극적인 구애를 받을 아내 금애연(김지수)그리고 엄마를 지키기 위해 원더우면이 되고 싶은 K-장녀 변미래(손나은)까지 그들이 만들어갈 이혼 가족 간의 아름다운 로맨스를 그린다고 합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가족X멜로 등장인물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족X멜로 등장인물

변무진 / 배우 지진희

1971.06.24 / 1999년 데뷔

<언더커버>, <더로드 1의 비극>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이어오고 있는 배우 지진희는 요번 가족X멜로 작품을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 작품으로 돌아왔습니다. 극 중 11년 전에 전재산을 날려 먹으며 가족들과 손절하고 오래도록 왕래가 없었을뿐더러 심지어 죽은 줄로만 알고 있던 남편이자 아빠 변무진 역으로 분하여 출연할 예정입니다. 무지렁이 가장에서 시세 30억짜리 가족빌라의 새로운 건물주가 된 무진은 금의환향은커녕 가족들뿐만 아닌 빌라 전체를 떠들썩하게 합니다 벼락부자가 된 무진은 이를 가족들과 재결합하려는데 십분 활용하게 되고 그가 없이도 무난하게 지냈던 가족들의 평화로운 일상에 조금씩 균열을 내기 시작합니다. 건물주가 된 무진의 미스터리까지 비밀스럽게 표현해 내며 어떤 연기들을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금애연 / 배우 김지수

1972.10.24 / 1992년 데뷔

<하이클래스> 작품 이후 3년 만에 드라마 작품으로 돌아온 배우 김지수는 금애연 역을 맡아 출연할 예정입니다. 극 중 남편의 사업 실패 후 이혼하며 아이 둘을 데리고 산전수전을 겪게 되었고 큰돈을 벌어 돌아온 전 남편이 11년 만에 건물주로 재회하게 되면서 평화로웠던 애연에 일상이 서서히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배우 김지수는 어떤 작품보다 특별하고 의미가 있는 작품이라고 했으며 건무주가 되어 돌아온 무진으로 인해 평화가 깨지고 혼돈에 빠지는 애연의 모습을 완급 조절을 통해 소화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가족 같은 케미스토리로 티키타카를 주고받은 지진희와의 찰떡 호흡은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그려 나갈 두 사람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합니다.

변미래 / 배우 손나은

1994.02.10 / 2011년 가수 데뷔

<대항사>, <고스트 닥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매년 한편씩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손나은은 변미래 역을 맡아 출연할 예정입니다. 극 중 무진과 애연의 장녀 딸로 엄마를 지키기 위해 원더우먼이 되고 싶은 장녀입니다 집안의 가장 역할을 열심히 해내는 매리의 불굴의 열정을 특유의 씩씩한 에너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애특한 모녀 관계를 선보이다가도 무진과의 재결합만큼은 눈에 흙이 들어와도 반대하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를 펼쳐 보이며 흥미진진함을 배가 시키며 남태평(최민호)과의 러브라인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미래와 멜로를 펼치게 될 남태평 역에는 배우 최민호가 맡았으며 극 중 전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으로 변미래가 다니는 마트 보안요원과 태권도 사범으로 일하는 인물이지만 알고 보면 재벌집 막내아들로 담백함과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그의 활약으로 미래와 만들어 나갈 설레는 케미스토리를 그린다고 합니다. 무진의 막내 변현재 역을 맡은 배우 윤산하는 극 중 무진의 컴백을 유일하게 반기는 이가 바로 변현재라는 점에서 아빠 무진과 만들어나갈 색다른 케미 스토리가 기대가 됩니다.

가족X멜로 인물관계도

또한 배우 정웅인, 김영재, 박철민, 양조아, 정석용, 황정민, 김도현, 황보라, 김기천, 박철민, 이다혜 등 다양한 배우 분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단 가족X멜로 인물관계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가족X멜로 예고 영상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가족X멜로 예고편

가족X멜로 예고편

가족X멜로 포스터

가족멜로 포스터

제작진들은 너무나도 기다리고 목말랐던 대본이라며 배우들의 기대가 컸다고 합니다. 첫 대본 연습부터 배우들의 호연과 진짜 가족 같은 호흡이 더해져 모든 캐릭터가 살아 숨을 쉬니 웃음을 멈출 새가 없던 현장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진짜 믿고 보는 조합이라는 것을 여실히 보여준 배우들의 열연을 영상에도 고스란히 담았다고 하니 매우 기대가 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가족X멜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