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

공부하는 꿈해몽 / 학교에서 공부하는꿈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

후니컬럼 2021. 2. 19. 12:1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소소한 꿈해몽에 대해

알려드리는 후니 칼람입니다.

 

오늘은 꿈속에서 공부하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공부하는 꿈해몽 풀이

 

◀ 공부하는 꿈

 

공부하는 꿈은 기분이 유쾌하지 않으실 겁니다 지식이나 경험을 늘리고 하는 욕심이나 현재 상황에 대한 불만과 후회가 반영되는 심리적인 불안 상태의 꿈이라고 합니다.

 

◀ 공부를 하는 꿈 

 

공부를 하는 꿈은 태어날 아이가 학자나 연구원으로 성장한다는 태몽으로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본인의 계획하고 있던 일에 문제가 생기고 잘 풀리지 않아서 시비가 붙을 수 있으니 주의도 해야 된다고 합니다.

◀ 영어 공부하는 꿈

 

영어 공부하는 꿈은 본인이 모르는 분야의 지식이나 경험을 쌓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표현되는 것으로 미래에 대한 도전을 의미하기 대문에 지식을 쌓으며 성장한다는 것으로 생각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개인 강의를 공부하는 꿈

 

개인 강의를 공부하는 꿈은 비슷한 상황이 찾아올 수 있으며 선배나 좋은 멘토가 생겨서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혼자 공부하는 꿈

 

혼자 공부하는 꿈은 새로운 분야를 생각하고 있다면 훌륭한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공부하면서 방울 소리를 듣는 꿈

 

공부하면서 방울 소리를 듣는 꿈은 두뇌 계발과 학업 성적이 올라가며 주변에서 유용한 좋은 소식 등을 듣게 된다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방석에 앉아 공부하는 꿈

 

방석에 앉아 공부하는 꿈은 현재 정신 상태가 맑으며 학업 성취도가 좋아져 장학생이 될 수도 있는 꿈이고 합니다.

 

◀ 학이 본인의 공부방으로 날아오는 꿈

 

학이 본인의 공부방으로 날아오는 꿈은 새로운 분야의 학문에 정진하여 훌륭한 성과를 이루어 낸다고 하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수학 공부를 하는 꿈

 

수학공부를 하는 꿈은 눈앞의 과제를 해결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이기도 하며 절호의 기회라고 합니다 본인의 특별한 관심이 있는 것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 수학 공부를 하는데 문제가 풀리는 꿈

 

수학 공부를 하는데 문제가 풀리는 꿈은 본인이 안고 있는 문제가 시급하게 해결되는 것을 나타내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시험에 떨어져서 안심하는 꿈

 

시험에 떨어져서 안심하는 꿈은 강한 힘으로 억눌려 있던 일에서 해방되어 안심하고 긴장이 풀리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일이 실패해도 좋으니 하루빨리 정신적 중압감에서 벗어나 싶어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 공부가 잘 되지 않는 꿈

 

공부가 잘 되지 않는 꿈은 실력과 체력 부족으로 성공을 손에 넣을 수 없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학교 가는 꿈

 

학교 가는 꿈은 현재 내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고 불만이 쌓인 상태이기 때문에 과거를 그리워하는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합니다.

 

◀ 벼락치기 공부하는 꿈

 

벼락치기 공부하는 꿈은 본인보다 나이가 많거나 존경하는 사람에게 숨기고 싶었던 비밀이 공개되거나 실수를 해서 곤란한 상황에 발생할 수 있으니 한동안 말이나 행동을 조심해야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는 꿈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는 꿈은 법적인 문제로 한동안 조사를 받을 수 있고 문제가 생각보다 커질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책을 활짝 펼쳐 놓고 공부하는 꿈

 

책을 활짝 펼쳐 놓고 공부하는 꿈은 공부에 지식이 쌓이고 그에 다른 성과를 내어 다른 사람에게 존경받는 사람이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공부하는 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다들 유쾌한 정보 되셨을까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고

다음 시간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읽어볼 만한 포스팅

 

 

채서은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 철인왕후 채서은 홍연역 " 그녀는 누구?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미소의 신인배우를 소개해드리는 후니 칼람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요즘 주말에 화제가 되고 있는 tvn " 철인왕후 " 에서 홍연 역으로 출연 중인 신인배우 채서은 님에 대해

dailylog87.tistory.com

 

2021년 쥐띠운세 / 신축년 올해 쥐띠나이 ?

안녕하세요 신년운세 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 칼람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2021년 신축년 쥐띠 운세에 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쥐띠 운세 ◎ 쥐띠

dailylog87.tistory.com

 

밥먹는 꿈해몽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은 문득 아침에 일어나 보니 어제 꿨던 꿈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냥 단순하게 밥을 맛있게 먹는 밥 먹는 꿈이었는데요 아침 기

dailylog87.tistory.com

 

교복 꿈해몽 / 교복 입는 꿈은 어떠한 꿈일까요 ?

안녕하세요 소소한 꿈해몽 정보 포스팅을 해드리는 후니 칼람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교복과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 건데요 교복 입는 꿈이나 교복 입은 꿈 교복 사는 꿈

dailylog87.tistory.com

 

금반지 꿈해몽 / 반지 주는 꿈은 길몽인가 ? 흉몽인가 ?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지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해 볼까 합니다. 저희들이 보통 반지하면 떠오르는 게 연인이나 부부들끼리 서로 주고받는 사랑의 서약 같은 느낌의 반지를 서로

dailylog8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