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열혈사제2 출연진 몇부작

후니컬럼 2024. 10. 30. 14:23
728x90
반응형

 

열혈사제 2는 5년 만에 드디어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많은 팬분들이 시즌2 제작을 한다는 말이 들려오는 순간부터  기대가 되고 있는 작품이며 전작에 출연했던 배우들은 물론 박재범 작가가 다시금 집필하여 요번에는 어떤 스토리로 유쾌하게 그려 나가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열혈사제 2를 살펴보겠습니다.

열혈사제 2

SBS 열혈사제 시즌2
방송기간 2024년 11월 8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시간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몇 부작 12부작
장르 액션, 코미디, 범죄, 느와르, 수사
제작사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
연출 박보람, 김종환
극본 박재범 <열혈사제>, <빈센조>, <김과장>, <신의퀴즈 시리즈>
촬영기간 2024년 4월 시작으로 아직 진행중
출연배우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성준, 서현우, 김형서(비비)
OTT 웨이브, 디즈니+
320x100

열혈사제2 드라마

지난 2019년 <열혈사제> 시즌1 방영 당시 마지막 장면에서 시즌2를 암시하는 듯한 자막이 등장했었는데 드디어 5년 만에 열혈사제 시즌2가 방송된다고 합니다. 몇 번에 거쳐 제작이 거론되어 왔지만 매년마다 무산되어 아쉽기만 했는데 드디어 작품이 완성되어 한창 촬영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SBS 금토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역시나 시청률 고공 행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후속 작품인 '열혈사제'가 바통 터치를 이을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요번 열혈사제 2 역시나 믿고 보는 박재범 작가가 집필한 작품으로 열혈사제 시즌1은 물론이 와 <신의 퀴즈 시리즈>, <김 과장>, <빈센조> 등 모 하나 빠지지 않는 시청률을 기록했던 작품들을 집필했던 작가로서 요번 열혈사제 2에서는 어떤 스토리로 유쾌함을 풀어낼지 기대됩니다.

 

 

 

전작에 출연했던 배우 김남길을 비롯하여 이하늬, 김성균 등이 재 출연하며 새롭게 출연하는 빌런으로는 배우 성준과 서현우가 풀연합니다. 특히나 다양한 작품과 노래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김형서(비비)도 마약 수사대 열혈 형사로 매력적인 인물로 출연한다고 하니 이 또한 기대가 됩니다. 그럼 열혈사제 2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열혈사제2 줄거리

열혈사제 2는 낮에는 사제, 밤에는 벨라또의 역할을 위해 천사파 보스로 활약하는 분노 조절 장애 열혈 신부 김해일(김남길)이 부산으로 떠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으로 국내 최고 마약 카르텔과 한판 뜨게 되는 노빠꾸 공조 수사극입니다. 전작 최고 24%라는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으로 요번 시즌2에서도 주연 배우는 물론 조연 배우들도 전작과 동일하게 출연할 예정입니다. 워낙 조연 배우들까지 주목을 받기 시작한 드라마로 요번 열혈사제 시즌2에서 나올 조연 배우들도 주목될 예정입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열혈사제 2 등장인물을 살펴보겠습니다.

 

 

 

열혈사제2 등장인물

김해일 배우 김남길

열혈사제 시리즈의 독보적인 최강자 전직 국정원 출신 요원이며 현 신부로서 과거 위르키스탄 반군 테러 진압 사건 당시 아이들의 죽음을 목격하게 되면서 PTSD에 걸리게 되고 국정원을 나가게 되면서 자신의 죄를 속죄하기 위해 신부가 됩니다. 하지만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카르텔 악을 처단하는 응징의 사도로 거듭나게 되는 정의롭고 다혈질인 인물입니다. 요번 시즌에서는 부산으로 내려가 마약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마약 카르텔을 소탕하게 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유쾌한 모습들을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박경선 배우 이하늬

통칭 악당검사이지만 김해일로 인해 뉘우치게 된 영감 검사입니다. 요번에도 김해일을 도와 마약을 소탕하는 조력자로 출연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며 지금의 배우 이하늬 캐릭터를 만들어준 드라마가 아닐까 합니다. <극한직업>, <원 더 우먼>, <밤에 피는 꽃> 등 호탕한 성격의 여장부 인물과 조용하고 차가운 성격의 연기를 완벽해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구대명 배우 김성균

어딘가 좀 어벙한 형사이지만 심지가 굳고 당찬 인물로 다양한 잡기술을 응용하는 활약이 되며 처음에는 입심으로 살았지만 점점 김해일 신부와 엮이게 되면서 그에 정의로움에 점차 진짜 형사로 거듭나는 성장형 인물입니다.

 

김홍식 배우 성준

시즌2에서 새롭게 출연하게 되는 배우 성준은 극 중 검사와 손잡은 마약왕 김홍식 역을 맡았으며 부산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라오스로 팔려간 고아 출신으로 어린 나이에 마약 카르텔에서 허드렛일부터 시작해 결국엔 조직의 부대장까지 올라간 입지전적인 인물을 그립니다. 부산을 무대로 거대 마약 카르텔을 만들겠다는 욕망을 발판 삼아 점점 큰 꿈을 품기 시작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김해일 신부에 의해 점점 계획이 무산되어 가기만 합니다.

 

남두헌 배우 서현우

부산지방검찰청 남주지청 마약수사부장이자 마약왕과 손잡은 비리검사 남두헌 역에는 배우 서현우가 맡아 출연합니다 거물급 인사들의 온갖 악행을 서슴지 않고 눈감아주는 활약으로 어린 나이에 초고속 승진을 이워낸 인물로 김홍식과 공조해 부산을 넘어 대한민국을 삼키려는 거대한 야망을 갖고 있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구자영 배우 김형서

<최악의 악>에서 보여준 강렬한 카리스마를 통해 연기 내공 또한 인정받기 시작한 배우 김형서는 요번 열혈사제 2에서 구자영 역을 맡아 출연한다고 합니다 극 중 부산 출신의 부산경찰청 마약수다대 무명팀 소속 열혈 형사로서 김해일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줄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시즌1에서 출연했던 확실한 조력자로 변신한 고독성(김원해)을 비롯하여 부산행으로 날아간 구담 어벤저스 멤버 오요한(고규필), 쏭삭(안창환), 김수녀(백지원), 한신부(전선우)가 사생결단 표정으로 뒤엉켜 스펙터클한 빌런과의 대결을 예고합니다. 또한 구담 어벤저스와 새롭게 얽히게 될 인물들로는 복고풍 선글라스와 뽀글 머리로 코믹한 조폭 비주얼을 완성한 박대장(양현민), 사제복을 입고 묵주를 낀 채 조폭의 머리 끄덩이를 잡은 이웅석(이대연), 기세 넘치는 포즈로 젊은 사제의 패기를 내비친 채도우(서범준) 등 이처럼 개성 만점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며 나선욱과 지승현은 특별출연한다고 합니다.

 

 

 

열혈사제2 예고편

열혈사제 예고편

 

열혈사제2 포스터

열혈사제2 포스터

주연을 비롯하여 조연배우들 조차 각자의 캐릭터와 더불어 코믹한 호흡을 드러내야 하는 쉽지 않은 촬영임에도 배우들은 단 한 번도 지친 기색 없이 촬영에 임해 완성도 높은 영화 같은 드라마 한편를 선사해 준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열혈사제 2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