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

차사고 꿈해몽 / 차사고 나는 꿈은 길몽인가 ? 흉몽인가 ?

후니컬럼 2021. 1. 13. 00:3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소소한 꿈해몽 풀이를 해드리는

후니 칼람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차사고에 관한 꿈해몽을

포스팅해 볼 생각입니다.

 

현실에서는 끔찍한 일이

꿈속에서 일어난다면 과연

어떠한 풀이들이 있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차사고 꿈해몽 풀이

 

▽ 차사고 내는 꿈

 

차사고 내는 꿈은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꿈속에 표출된 경우가 많은 꿈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양심에 거리낀 행동을 했을 경우에 이러한 꿈을 자주 꾸게 되며 감정조절이 되지 않아 감정 폭발을 일으킨 경우에 이러한 경우를 꾸게 된다고 합니다.

 

▽ 차사고 나는 꿈

 

차사고 나는 꿈은 대체로 흉몽이 많다고 합니다 자동차는 본인을 상징하기 때문에 본인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하던 일이 잘 안되어 꾸시는 분들이 많은 꿈입니다.

 

▽ 차사고당하는 꿈

 

차사고 당하는 꿈은 본인의 주장이 채택되거나 상급기관에 청탁한 일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차사고로 인해 사람이 다치거나 죽는 꿈

 

차사고로 인해 사람이 다치거나 죽는 꿈은 안 좋은 일의 의미이기도 합니다만 의외로 좋은 운이 생기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차 사고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는 꿈

 

차 사고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는 꿈은 본인의 몸에 질병이 생기거나 사고 등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차가 전복되는 꿈

 

 차가 전복 되는 꿈은 본인이 계획하셨거나 진행하고 있었던 일들이 엎어지게 되어 정신적으로 경제적으로 힘든 일을 겪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길을 건너다가 차에 치이는 꿈

 

길을 건너다가 차에 치이는 꿈은 좋은 운이 들어온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꿈 은평 소 가지고 있었던 질병이 악화되거나 다른 사고가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차가 충돌하는 꿈

 

차가 충돌 하는 꿈은 현실에서 진행 중인 일에 큰 문제가 발생하고 예상하지 못한 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되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차바퀴에 펑크 나는 꿈

 

차 바퀴에 펑크 나는 꿈은 추진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예상하지 못한 고생하게 되는 꿈입니다.

 

▽ 자동차가 추락하는 꿈

 

자동차가 추락하는 꿈은 추진 중인 일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실패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차가 사고로 인해 불에 타는 꿈

 

차가 사고로 인해 불에 타는 꿈은 사업이나 일로 인하여 재물운이 따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차사고로 인해 불구가 되는 꿈

 

차사고로 인해 불구가 되는 꿈은 구설이 일어나거나 뜻밖의 사고로 의욕을 잃게 되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차사고 아이가 죽는 꿈

 

차사고 아이가 죽는 꿈은 본인의 아이라면 길몽이니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일이나 사업에 도전하라는 암시임으로 좋은 길몽입니다.

 

 

 

 

▽ 물구덩이에 빠져 차사고 나는 꿈

 

물구덩이에 빠져 차사고 나는 꿈은 사업을 운영함에 있어 곤경에 처할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강물에 추락해 차가 사라지는 꿈

 

강물에 추락해 차가 사라지는 꿈은 기업체나 어떤 강한 세력의 압력에 의해 문제가 생기게 될 흉몽이라고 합니다.

 

▽ 차사고로 인해 차가 움직이지 않는 꿈

 

차사고로 인해 차가 움직이지 않는 꿈은 계획했던 일이나 모임에서 계약 사업 등이 모두 취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차사고 현장에 있었던 꿈

 

차사고 현장에 있었던 꿈은 주변 상황이 좋지 않게 풀려 나갈 꿈이라고 합니다 방해 요소가 생기거나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운 상황에 처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차사고를 내서 경찰서에 가는 꿈

 

차사고를 내서 경찰서에 가는 꿈은 사람들과의 갈등이 생기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들과의 트러블이 생겨 마음이 상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 암시라고 합니다.

 

▽ 차사고를 당한 사람에게 문병을 가는 꿈

 

차사고를 당한 사람에게 문병을 가는 꿈은 본인의 지병이 치유되어 건강을 되찾거나 컨디션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차사고 나서 합의금을 받는 꿈

 

차사고 나서 합의금을 받는 꿈은 진행하는 일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게 되고 좋은 성과를 많은 이득을 얻게 되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차사고로 인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차사고로 인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본인의 생활에서 하루 종일 주의를 해야 된다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 차사고로 인해 팔다리가 잘리는 꿈

 

차사고로 인해 팔다리가 잘리는 꿈은 주변 사람들과의 배신으로 인해 크게 사기를 당하게 될 수도 있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펑크가 나는 차사고 꿈

 

펑크가 나는 차사고 꿈은 현실에서 일적으로 문제가 발생될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 차사고로 화재가 난 꿈

 

차사고로 화재가 난 꿈은 일이 성공을 말함으로 장차 사업이 잘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차사고로 내가 뺑소니치는 꿈

 

차사고로 내가 뺑소니 치는 꿈은 마음에 들지 않은 사람이나 원치 않는 일에 억지로 하게 될 수밖에 없는 스트레스가 심리적으로 꿈속에 표출된 꿈이라고 합니다.

 

▽ 브레이크 고장으로 차사고 나는 꿈

 

브레이크 고장으로 차사고 나는 꿈은 일이나 사업이 중도에 펑크가 나 무척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자동차 사고에 관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꿈도 있지만 좋지 못한 꿈들도 있는 것 같아서

 

좀 놀랐지만 대체로 본인의 심리적인 스트레스가 꿈속에 표출된 거라

 

심신의 안정을 되찾으면 차사고 꿈은 꾸지 않을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저는 다음 시간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읽어볼 만한 포스팅

 

 

새끼강아지 꿈해몽 / 강아지 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 흉몽인가 ?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 정보를 포스팅해 드리는 후니칼람 블로거 입니다. 오늘은 꿈속에서 새끼강아지가 나오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마련해 볼까 합니다. 꿈속에서 강아지는 종종

dailylog87.tistory.com

 

공동묘지 꿈 / 무덤 꿈해몽 길몽인가 ? 흉몽인가 ?

가끔 꿈속에서 생각만 해도 무서운 공동묘지가 나오는 꿈을 꾸신적 있으시죠? 어린 시절에 시골에 갈 때마다 산소나 묘지를 지나곤 했는데 요즘은 그런 일들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dailylog87.tistory.com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 과연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드릴 주제는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려 드릴까 합니다. 과연? 길몽인가 흉몽인가? 우리가 꾸는 꿈은 그날

dailylog87.tistory.com

 

조상 꿈해몽 / 돌아가신분이 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 흉몽인가 ?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 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 칼람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특이한 날이에요 꿈속에서 어린 시절로 돌아간 저랑 어릴 때 돌아가신 어머님께서 나오시는 꿈이었는데요 오랜만

dailylog8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