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

하늘을 나는 꿈해몽 / 나는 꿈은 길몽인가 ? 흉몽인가 ?

후니컬럼 2020. 12. 30. 00:3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소소한 꿈해몽 정보를

포스팅하는 후니 칼람입니다.

 

오늘은 꿈속에서 한 번쯤은 느껴 보셨을 만한

하늘을 나는 꿈해몽에 대해 풀이해 볼까 합니다.

 

저도 가끔이나마 자각몽을 꾸게 되면 종종 꾸는 꿈 중의 하나인데요

 

자각몽은 본인의 의지대로 꿈을 꿀 때를 지칭하는 뜻이에요

 

고로 눈과 뇌가 깨어 있는 상태에서 본인 의지 스스로 꿈을 조종하는 거죠

 

그래서 자각몽을 꾸고 나면 눈과 머리가 아플 때가 많아요

 

눈의 신경과 뇌의 신경을 극대화시키면 하늘 날 수 있는 초인적인 힘이

꿈속에서 발현되어 잘 이해를 못하시겠지만

 

혹시라도 자각 목을 경험하여 하늘을 나셨던 분들은 공감하실 거예요

 

ㅎㅎ

 

그럼 하늘을 나는 꿈해몽 시작하겠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해몽 풀이

 

△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본인이 권력자가 되거나 명예로운 사람 존경받는 사람이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감시나 관찰자 역할을 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새가 되었는지에 따라 누릴 권력이나 작품의 성격이 결정된다고 합니다.

새가 되어 기분이 좋았다면 본인의 상승 욕구나 자기 발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다른 사람과 하늘을 나는 꿈

 

본인과 함께 날고 있는 사람이 애인이라면 애정이 깊어지고 혼담이 오갈 것을 의미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은 그 사람과 새롭게 진행되고 승진하거나 명예를 얻게 되어 동시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공중에 떠 있는 꿈

 

슈퍼맨처럼 공중에 떠 있는 꿈은 국가나 사회를 기반으로 해서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하며 건물들이 공중에 날거나 떠 있는 꿈은 건물과 동일시되는 일이나 업적 또는 조직체 등이 여러 사람에게 공개되거나 공적인 인정을 받게 됨을 징조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날개 없이 하늘을 나는 꿈

 

본인이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게 되는 좋은 징조이며 진급이나 승진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하늘을 나는 꿈

 

마음먹은 대로 하늘을 나는 꿈은 본인이 자유자래로 행동하고 있음을 꿈속에서 표출하고 싶은 심리 상태이며 본인이 해왔던 것이 성취가 되는 꿈이라고도 합니다 재물을 간절히 원하면 재물운이 따르게 되며 승진을 원하면 승진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높이 날면 날아 갈수록 본인의 명예 또는 위상이 높아지게 된다고 합니다.

 

△ 하늘을 날아가 우주를 날아가는 꿈

 

우주까지 날아가는 꿈은 본인의 뜻대로 성취하게 될 거라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배가 뒤집힌 채 하늘을 나는 꿈

 

배가 전복된 채 하늘을 나는 꿈은 많은 사람들이 한마음으로 파업과 시위를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 용과 뱀이 함께 날아오는 꿈

 

정치적으로 정치권에서 권력을 가지게 될수도 있는 아들을 출산하게 될 수도 있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본인이 하고 있는 사업이 주위의 관심을 끌어 번성해 현실에서 만족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혼자 하늘을 나는 꿈

 

혼자 하늘을 나는 꿈은 자립심을 증가하여 자신감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공중에 떠오르는 꿈

 

사업운과 연애운이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물 위에 떠 있는 꿈이었다면 장애가 되고 있는 것을 무사히 극복할 수 있다는 예지몽 이기도 합니다.

 

△ 저공비행하는 꿈

 

정신적 피로의 암시라고 합니다 혼자 천천히 시간을 가지고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 위로 점점 높이 하늘을 나는 꿈

 

컨디션도 좋기 때문에 기분 좋은 나날을 보낼 것이라고 합니다 길몽입니다.

 

△ 높이 날려고 하지만 날수 없는 꿈

 

생각대로 날지 못하는 꿈은 고생이 늘어나면서 소원은 멀어지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현재의 몸 상태가 좋지 않으며 욕망이 고여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은 욕망에 사로 잡히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날고 있다가 떨어지는 꿈

 

본인의 입장이 없어질지도 모르며 헛수고를 하는 암시도 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 마음대로 날수 없는 꿈

 

문제가 없는데 날지 못하는 꿈은 본인의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암시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하늘을 나는 꿈해몽에 대해 풀이해

보는 시간을 마련해 보았는데요

 

다들 좋은 정보 되셨나요?

 

아무래도 하늘을 나는 꿈은 현실에서 억압된 본인이 꿈을 통해

그나마 심리적으로 스트레스를 표출하는 꿈이 아닐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스트레스받지 마시고요 자유롭고

편안한 마음으로 사실길 바래요

 

ㅎㅎ

 

앞으로 남은 2020년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1년에도 건승을 빌겠습니다 ^.^

 

다음 시간에 만나요.

 


후니 칼람 이슈 포스팅

 

 

생리피 꿈해몽 / 생리피보는 꿈 길몽인가 ? 흉몽인가 ?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 정보를 알려 드리는 후니 컬럼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생리 피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 건데요 그전에 앞서 꿈속에서의 피는 행운과 돈 희망 성공 등의

dailylog87.tistory.com

 

조상 꿈해몽 / 돌아가신분이 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 흉몽인가 ?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 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 칼람 블로거입니다. 오늘은 특이한 날이에요 꿈속에서 어린 시절로 돌아간 저랑 어릴 때 돌아가신 어머님께서 나오시는 꿈이었는데요 오랜만

dailylog87.tistory.com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 과연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드릴 주제는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려 드릴까 합니다. 과연? 길몽인가 흉몽인가? 우리가 꾸는 꿈은 그날

dailylog87.tistory.com

 

 

뱀 꿈해몽 / 뱀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은 저번 시간과 동일하게 꿈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뱀 나오는 꿈 과연 길몽일까요? 아님 흉몽일까요? 뱀나오는 꿈해

dailylog8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