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

털 꿈해몽 / 털이나는 꿈 길몽인가? 흉몽인가?

후니컬럼 2020. 11. 5. 23:03
728x90
728x90

 

 

오늘은 몸에 나는 털에 대한 꿈해몽에 대해

포스팅하는 시간을 마련해 볼까 합니다.

 

몸에 나는 털은 머리카락 수염 눈썹 등 모든 털들은 몸을 보호하기 위해

또는 인품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자라는 것들입니다.

 

털들은 협조 세력 수명 인품 자만심 근심 등과

 

관계된 상징의 표상으로 해석되고 합니다.

 

그럼 털과 관련된 꿈에 대한 꿈 해 몽에 대해 함께 알아보실까요?

 

 

 


 

 

털 꿈해몽

 

 

◆ 이발이나 면도를 하는 꿈

 

현실에서 무엇인가 만족스럽고 속 시원한 체험을 하게 되는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 머리를 깎다가 멈춘 꿈

 

자기나 부모 형제 중 누가 누군가에 도움을 청하지만 그 일의 성과를 얻지 못할 것의 꿈이라고 합니다.

 

◆ 여자가 머리를 자르는 꿈

 

본인의 의지를 하는 사람을 잃고 고독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털 빠지는 꿈

 

남성의 경우에는 흉몽이며 여성은 길몽을 뜻하여 주변의 사랑을 모두 독차지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머리를 감거나 빗는 꿈

 

반가운 사람이 멀리서 오거나 본인의 성취하던 소원이 이루어져서 근심이 걱정이 해솔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긴 머리를 보는 꿈

 

고집이 세고 정력적이며 팩 만만 한 젊은 사람의 협조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일의 결실을 맺거나 좋은 인연을 맺을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머리가 하얗게 센 꿈

 

본인의 머리가 하얗게 반백으로 세어져 있는 것은 멀리는 친구나 지인이 몹시 곤경에 빠져 찾아올 것 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얼굴에 털 나는 꿈

 

남성인 경우 자신의 스스로 외모 자신감이 높아지고 있고요 여성일 경우에는 자신감이 사라지고 있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 머리털을 얻는 것을 보는 꿈

 

집안에 새롭게 활력이 솟아나며 행운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 몸에 원숭이처럼 털이 나 있는 꿈

 

단체의 우두머리로 추대받거나 주위 사람들에게서 도움을 받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바바닥에 털이 나는 꿈

 

진행하는 일마다 순행하여 만사가 편안할 길몽이라고 합니다.

 

◆털로 물건을 만드는 꿈

 

동물의 가죽이나 털로 물건을 마는 꿈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뜻하지 않은 조력자나 좋은 물건이 생긴다고 합니다.

 

 

 

 

◆ 입안에 털이 나는 꿈

 

입안에 털이 나는 꿈은 재운이 있어 편안하고 풍족한 삶을 산다고 합니다.

 

◆ 뱃속에 있던 털을 끄집어내는 꿈

 

먼 곳에 있던 친척이나 친구 가까운 사람이 돌아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 긴 털이 나는 꿈

 

긴 털이 나면 장수하거나 부귀를 누리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상대방의 몸에 털이 난 것을 보는 꿈

 

상대방이 신분을 위장하거나 진실을 숨기려 하여 싸우게 될 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여자가 머리를 자르는 꿈

 

자기가 의지하는 사람을 잃게 되고 외롭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머리를 감거나 빗는 꿈

 

아주 반가운 손님이 멀리서 오거나 어떤 소원이 선취되며 근심 걱정이 해소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수염을 길게 기른 꿈

 

여러 사람의 존경과 추앙을 받을 만한 일거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흰머리가 검은 머리가 되는 꿈

 

부귀가 찾아오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수월 하게 진행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빠졌던 머리털이 새로 나는 꿈

 

건강이 호전되고 수명도 길어지며 사업하시는 분들은 새로운 협력자가 생기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 눈가에 털이 난 사람을 보는 꿈

 

자기 업적을 과장하는 허풍쟁이이며 가슴에 털이난 사람은 진심을 속이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꿈속에 털을 보게 되는 꿈은 

 

대체로 길몽에 가까운 것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유익한 시간 되셨으면 좋겠고요

 

저는 다음 시간에 찾아뵙겠습니다

 

안뇽~

 

 

 


 

후니컬럼 포스팅

 

 

 

나비 꿈해몽 / 나비 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은 나비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에 대해 꿈해몽을 해 보는 시간을 마련해 보도록 하겠습니다;D 종종 영화나 드라마에서 신의 역할자를 대신

dailylog87.tistory.com

 

뱀 꿈해몽 / 뱀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일상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은 저번 시간과 동일하게 꿈해몽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뱀 나오는 꿈 과연 길몽일까요? 아님 흉몽일까요? 뱀나오는 꿈해

dailylog87.tistory.com

 

지진 나는 꿈 해몽풀이 / 지진 일어나는 꿈 총풀이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 칼럼입니다. 다들 좋은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지진 나는 꿈에 대해 해몽 풀이를 해보려 해요 간간히 꿈을 꾸었는데요 기억이 난다

dailylog87.tistory.com

 

밥먹는 꿈해몽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은 문득 아침에 일어나 보니 어제 꿨던 꿈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냥 단순하게 밥을 맛있게 먹는 밥 먹는 꿈이었는데요 아침 기

dailylog8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