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

지진 나는 꿈 해몽풀이 / 지진 일어나는 꿈 총풀이 알려드려요

후니컬럼 2020. 9. 30. 18:0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 칼럼입니다.

 

다들 좋은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지진 나는 꿈에 대해 해몽 풀이를 해보려 해요

 

 

간간히 꿈을 꾸었는데요 기억이 난다면

 

이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는 경우가 많으실 거예요

 

 

그럼 저랑 함께 지진 나는 꿈에 대해 알아보실까요?

 

 

 

 

 


 

지진 나는 꿈 / 지진 일어나는 꿈

 

 

 

NO.01 지진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

 

지진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변화가 있을 것을 의미하고 새로운 직장을 갖게 되거나 새로운 직업을 가지고 새롭게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NO.02 지진을 피해서 살아남는 꿈

 

지진을 피해서 안전하게 살아 있는 꿈은 안전하게 대피하였기 때문에 길몽이라고 볼 수 있긴 하지만 어떠한 위험으로부터 벗어나서 안전하게 되는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 내가 어떠한 곤란한 상활에 처해 있다면 곧 그 위기에서 벗어나게 된다고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NO.03 지진 나는 꿈

 

지진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신변의 굽 격한 변화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의 삶이 송두리째 바뀌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것이 나쁜 것일 수도 있고 좋은 것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NO.04 지진이 일어나거나 땅이 흔들리는 꿈

 

지진이 일어나거나 땅이 흔들리는 꿈은 큰 규모의 총 파업 분규 혁명의 발발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변동이나 사소한 일로 소송 사건에 휘말리는 일 등 일수도 있다고 하네요

 

NO.05 지진으로 집이 흔들리는 꿈

 

집안이 흔들릴 만한 큰 사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식구 중에 누군가 아프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게 될 수도 있으니 가족 모두 주의가 필요한 꿈이라고 합니다.

 

NO.06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는 꿈

 

땅이 갈라지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좋지 않게 흘러가거나 다툼이 발생할 수도 있어서 주변 과의 다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NO.07 지진이 났지만 피해 없는 무사한 꿈

 

지금은 힘들지만 조만간 이겨 낼 것이라는 좋은 뜻의 꿈이라고 합니다. 잠시 힘든 상황이 있겠지만 잘 버텨 낸다면 분명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NO.08 지진으로 인해 건물에 금이 가는 꿈

 

자신의 사회적인 변화로 인해 속해 있는 조직에 변화가 생길 수 있고 타격을 입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NO.09 지진으로 해일이 일어나는 꿈

 

누군가가 달콤한 말로 제안을 받게 된다면 거절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사기를 당할 수도 있는 흉몽이라고 하니 매사 신중하셔야 될 듯합니다.

 

 

NO.10 지진의 진동을 느끼는 꿈

 

지진의 진동을 느끼는 꿈을 꾸었을 때 꿈속에서 서있기 힘들 정도의 지진이었다면 생활과 기반이 바뀌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단순히 창문이 흔들릴 정도의 진동이라고 하면 좋은 방향으로 생활이 바뀌게 될 징조라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NO.11 지진으로부터 대피해서 살아나는 꿈

 

큰 지진으로부터 대피하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현 상태가 좋게 바뀔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곤경에 처해 있는 상활리 아면 더 좋은 쪽으로 개선될 여지가 있습니다.

 

NO.12 지진으로 인해 내가 죽거나 타인이 죽는 꿈

 

자신을 오랫동안 괴롭혔던 근심과 걱정들이 사라지게 되며 어떠한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과감히 진행해도 좋을 듯합니다.

 

 

 

 

NO.13 지진이 일어나면서 산사태가 마을을 덮는 꿈

 

지진으로 인해 산사태가 난다면 나에게 힘든 일이 닥쳐 근심 걱정하는 나날을 보내게 된다고 합니다 너무 걱정 말고 힘든 일이 있다면 차근차근해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NO.14 지진이 일어나 화산 폭발하는 꿈

 

꿈에서와는 달리 많은 사람들에게서 이름과 업적을 남겨서 내 이름을 만천하에 떨치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큰 폭발 소리까지 들었다면 유명세를 세상으로부터 펼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NO.15 지진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

 

나무는 자신의 마음과 몸의 전체 상태를 또는 생명력의 상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질병이나 부상의 재난이 임박했다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스트레스가 많거나 피로에 지펴 있다면 재충전을 해야 될 듯합니다.

 

 

 

NO.16 지진 뉴스 속보가 나는 꿈

 

내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 있는 일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NO.17 지진으로 인해 다친 사람을 도와주는 꿈

 

타인과의 협력을 통하여 성공적으로 그 일을 해결할 수 있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대인관계가 좋아지며 나에게 신뢰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좋은 정보 되셨나요? 

 

재미 삼아 보는 꿈 해몽이니 좋은 길몽만 찾아서

좋은 쪽으로만 생각해 주세요

 

그럼 다음에 좀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옷 꿈해몽 / 옷을 사는 꿈은 길몽 일까 ? 흉몽 일까 ?

안녕하세요 아이고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네요 다들 기운 나시나요? 일을 또 시작하려니 벌써부터 피곤한 기색이 감도네요 그래도 1일 1포는 하기로 했으니 오늘도 어김없이 꿈해몽에 관련

dailylog87.tistory.com

 

물 꿈해몽 / 물이 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물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아참 참 제소 개를 안 했군요.ㅎㅎ 소소한 일상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 칼럼 블로거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꿈해몽 풀이인데요 오늘 주제는 물과 관

dailylog87.tistory.com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 과연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드릴 주제는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려 드릴까 합니다. 과연? 길몽인가 흉몽인가? 우리가 꾸는 꿈은 그날

dailylog87.tistory.com

 

밥먹는 꿈해몽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은 문득 아침에 일어나 보니 어제 꿨던 꿈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냥 단순하게 밥을 맛있게 먹는 밥 먹는 꿈이었는데요 아침 기

dailylog8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