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

부자되는꿈 / 돼지가 달려드는 부자꿈 길몽인가? 흉몽인가?

후니컬럼 2020. 10. 1. 11:1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 입니다.

 

다들 즐거운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제사를 지내지 않아서

 

홀로 쓸쓸히 집구석에서

포스팅을 쓰기로 했어요

ㅎㅎ

 

할 것도 없고

알바도 잡히지도 않고 해서

 

어제오늘 글이나 왕창 써야겠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우리 모두가 염원하는 부자 되는 꿈에 대해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아보려 해요

 

그럼 저와 함께 들어가 보실까요?

 

 


 

부자되는꿈 / 부자꿈

 

돼지꿈

NO.01 돼지를 가져오거나 잡는 꿈

풍요와 다산의 상징인 돼지가 가져오거나 잡는 꿈은 돈을 불러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의 융성이나 재물의 번창을 나타내는 포상이라고 하죠 돼지를 쫓아내거나 돼지가 눈앞에 있다가 사라지는 꿈은 반대로 재물도 잃게 된다는 뜻이 있다고 하네요.

 

 

NO.02 똥과 관련된 꿈

똥을 온몸에 뒤집어쓰거나 깊이 빠지거나 밟는 꿈 또는 옷에 똥을 묻히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다만 똥을 버리는 꿈은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도 하네요

 

NO.03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나타나는 꿈

조상이나 부모님의 얼굴이 모습이 나타나는 꿈은 표정에 따라 좌우된다고 하는데요 밝은 표정일 때는 좋은일들이 생기게 된다는걸 암시하고 어두운 표정 일때는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걸 암시한다고 합니다.

 

아기낳는꿈

NO.04 아기 낳는 꿈

아기를 낳는 것은 새로운 생명이 탄생하는 것을 의미하는 데요 권리나 이득을 획득하고 재물을 얻게 되며 쌍둥이나 아이들을 많이 낳을수록 더 많은 재물운이 이어진다고 합니다.

 

 

NO.05 불이 활활 타는 꿈

불길이 치솟을 경우에는 반성을 뜻하고 어떤 일의 발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집이 불타거나 몸이 붙나는 등이 이 꿈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NO.06 자신이 죽거나 시체를 보는 꿈

자신이 죽는 꿈은 현재의 상황에서 벗어나 새로운 인생의 길이 열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총을 이마에 맞고 죽는 꿈,. 차에 치이는 꿈, 질병에 걸려 죽는 꿈, 칼에 찔려 죽는 꿈 등 모두 자신한테 일어나는 죽거나 하는 일은 현실과는 반대이기 때문에 좋은 운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꿈속에서 시체를 본다면 대부분 큰 재물을 얻거나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대통령이나 귀인를 만나는꿈

NO.07 동물 곤충에 관련된 꿈

물고기는 재물을 상징해서 물고기를 잡으면 재물을 얻게 되며 명예와도 연결될 수 있다고 합니다.

동물을 죽이는 것도 제압이나 정복의 의미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NO.08 아름답고 풍요로운 꿈 

아름답고 풍요로운 꿈은 현실에서 좋은 일로 연결된다고 합니다 승진 합격 소망 명예 등 자신의 상황에 맞춰 운으로 연결 된다고 합니다.

호박따는 꿈, 아름다운꽃한다발을 안는꿈, 신나게 등산하는 꿈, 잘익은 과일을 따는꿈, 곡식들로 가득 쌓여있는 꿈 등

 

 

NO.09 대통령 귀인을 만나는 꿈

꿈속에서라도 대통령을 만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처럼 대통령이나 귀인을 만나는 꿈은 재물운뿐만 아니라 성공운도 함께 따른다고 합니다 단순히 얼굴만 보는 것이 아니라 훈장이나 표창 악수나 포옹 등 함께 한다면 장차 귀한 사람의 도움을 받아 대성할 꿈이라고 합니다.

 

NO.10 사과를 본 꿈

사과를 본 꿈은 성공과 장수를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정보 되셨나요?

 

꿈에서 이런 꿈들을 꾼다면 부자 되는 꿈으로

생각한다고 하던데

실제로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알아두시면 기분은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다들 좋은 추석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많이 드세요

 

 

후니컬럼 이슈 포스팅

 

 

 

옷 꿈해몽 / 옷을 사는 꿈은 길몽 일까 ? 흉몽 일까 ?

안녕하세요 아이고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네요 다들 기운 나시나요? 일을 또 시작하려니 벌써부터 피곤한 기색이 감도네요 그래도 1일 1포는 하기로 했으니 오늘도 어김없이 꿈해몽에 관련

dailylog87.tistory.com

 

물 꿈해몽 / 물이 나오는 꿈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물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아참 참 제소 개를 안 했군요.ㅎㅎ 소소한 일상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 칼럼 블로거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꿈해몽 풀이인데요 오늘 주제는 물과 관

dailylog87.tistory.com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 과연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드릴 주제는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려 드릴까 합니다. 과연? 길몽인가 흉몽인가? 우리가 꾸는 꿈은 그날

dailylog87.tistory.com

 

밥먹는 꿈해몽 길몽인가? 흉몽인가?

안녕하세요 소소한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는 후니컬럼입니다. 오늘은 문득 아침에 일어나 보니 어제 꿨던 꿈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냥 단순하게 밥을 맛있게 먹는 밥 먹는 꿈이었는데요 아침 기

dailylog8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