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

고래 꿈 해몽 / 고래 꿈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후니컬럼 2020. 10. 9. 11:4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후니컬럼입니다.

 

 

즐거운 한글날 보내고 계신가요?

저번 주에도 연휴가 길어서 

이젠 쉬는 게 지겹기도 하네요

 

ㅎㅎ

 

어제 일 마치고 집에 들어와 얼큰하게

술을 한잔 해서 그런지

오늘 일어날 때 희한한 꿈을 꾸게 되었어요

 

고래가 나오는 꿈이었는데

처음 꾸는 꿈이기도 해서

 

꿈해몽 풀이를 알아볼까 해서

알아보던 중 이웃님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쓰게 되었어요 :D

 

그럼 저랑 함께 알아보실까요?

 

 

 


 

고래 꿈 해몽 길몽인가? 흉몽인가?

 

우선 고래와 관련이 있는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협력자, 권력자, 사업체, 태몽, 대인관계 등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그와 중에도 고래 꿈은 어떠한 현상이나 풀이들이 있는지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래 등을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

입신출세하며 부귀공명하여 현재 사업가라면 무역업에 투자하여 부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르며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고 직장인이라면 출세가 재물을 얻게 된다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 고래를 잡는 꿈

도움이 되는 귀인 또는 후원자를 만나 호사를 누리게 될 좋은 꿈으로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고래 입을 통해 뱃속에 들어가는 꿈

재물이 늘어날 좋은 꿈으로 현재 하시고 있는 일에서 성과를 볼 수 있고 재물운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고래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본인이 원하는 일들이 크게 이루어지고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배를 타고 항해하던 도중 고래가 길 안내하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번창하거나 출세하거나 재물과 명예가 따라올 것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고래가 바다에서 물을 뿜는 꿈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번창하게 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고래를 잡아 집에 돌아오는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수영하던 중 고래를 만나는 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고 출세가 기회를 얻게 될 수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고래 뱃속에서 큰 건물을 보는 꿈

승진이나 사업운 또는 넓은 집으로 옮기게 되는 의미를 지닌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고래고기를 요리해서 맛있게 먹는 꿈

본인의 신분이 상되어 리더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재물운 또한 좋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래가 하늘을 나는 꿈

타인으로부터 존경을 받게 되고 신분상승과 승승장구를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고래 떼를 보는 꿈

집안의 풍요와 가족의 화목함을 좋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 범고래를 보는 꿈

범고래를 보는 꿈은 권력자와의 인연을 맺고 많은 도움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 고래가 물을 뿜는 굼

묵을 뿜는 크기가 크면 클수록 직장에서의 승진과 출세를 하게 된다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아픈 고래를 만난 꿈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질병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눈 부신 흰고래를 보는 태몽 꿈

흰고래를 보는 꿈은 태몽으로 아들을 낳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래가 배를 뒤집히는 꿈

진행하고 있던 일이 금전적으로 손해가 발생한다는 나쁜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 고래가 공격하며 상처가 나는 꿈

조만간 연인이 생길 수 있게 되며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본인이 고래가 되는 꿈

생각했던 일을 모두 이루게 되며 사업을 한다면 크게 번창하여 확장될 의미를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래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간절히 바라던 소망을 드디어 이루게 되는 것을 상징하며 명예과 출세를 힘까지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죽은 고래를 본 꿈

운세가 하락하는 것을 의미하며 건강이 약해지며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저는 고래랑 함께 같이 가는 꿈을

꾸었는데요 

 

대체로 고래 꿈은 길몽들이 많아서

 

저한테도 좋은 일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와 같은 고래꿈을 꾸신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한글날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