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거래 드라마 등장인물 몇부작

후니컬럼 2023. 10. 3. 11:09
728x90
반응형

 

1년 만에 드라마 복귀작품으로 돌아온 배우 유승호의 신작 웨이브 드라마 작품 '거래'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역배우시절부터 국민남동생으로 불리기 시작하여 이제는 서른이라는 나이에 유승호 배우의 신작 작품입니다. 기존에 캐릭터와는 차별하된 이미지 변신을 한다고 하니 매우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그럼 '거래' 편성정보, 공개시간,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예고편, 몇 부작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거래

웨이브 드라마 거래는 10월 6일에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제작사는 플레이리스트이며 기획은 웨이브입니다. 총 8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이며, 워작인 웹툰 우남 20 작가의 거래를 모티브로 드라마화 한 작품입니다. 지난 4월까지 사전 제작이 완료된 작품으로 현재 출연배우들이 홍보차 다방면의 예능과 방송에 출연하는 것 같습니다. 연출을 맡은 이정곤 감독은 제22회 전주 국제영화제에서 3관왕을 품에 안은 영화 '낫아웃'으로 청춘들의 감정을 세밀하게 포착하는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유승호를 비롯하여 김동휘, 유수빈, 이주영 등 떠오르는 감독과 배우들이 만들어낼 시너지에도 기대가 됩니다. 그럼 '거래' 드라마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거래 줄거리

우발적으로 친구를 납치한 두 청년의 100억 납치 스릴러 거래는 친구를 거래한다는 기발한 소재와 어제의 친구가 오늘의 인질 내일의 공범이 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납치극의 상황에 따라 극변 하는 각 배우들이 맡은 캐릭터의 세 친구의 감정을 세심하게 포착하여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면모를 담아내었다고 합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거래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거래 등장인물

우선 자타 공인 아역배우시절부터 국민 남동생으로 불리기까지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유승호는 올해 서른 살이 되는 시점의 드라마 작품으로 기존의 맡았던 캐릭터와는 색다른 면모의 모습들을 보여 준다고 합니다 극 중 100억 납치극의 중신인 준성 역을 맡았으며 삶의 벼랑 끝에서 돌이킬 수 없는 선택으로 예기치 못한 대가를 치르게 되는 청춘의 갈등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300x250

전에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과 도전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예정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유승호의 연기가 기대가 됩니다.

학생시절부터 영화 작품에 출연하며 다방면에 모습들을 보여주었던 배우 김동휘는 전작인 2022년 <미씽 그들이 있었다 2>에 출연하며 비중 있는 연기를 선보여 준 배우입니다. 요번 거래에서는 납치 사건의 주동자이자 의대생이며 탄탄대로를 걸을 줄 알았던 의대생활줄 맞닥뜨린 위기를 벗어나려다 충동적으로 납치극을 벌이는 인물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시작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면서 다방면에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유수빈은 요번 거래 드라마에서 박민우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극 중 100억 납치극의 희생양 이자 부잣집 외아들로서 납치극의 희생양이 되었지만 끊임없는 변수를 던지게 되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끝으로 다양한 작품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주영은 경찰 준비생인 차수안 역으로 분해 100억 납치 스릴러의 긴장감과 몰입감을 끌어올린다고 합니다. 그럼 거래 예고편 영상을 살펴보겠습니다.

거래 예고편

거래 포스터

친구를 거래한다는 전에 없던 소재와 사건이 펼쳐질수록 스케일이 커지는 납치극으로 개성 있는 배우 네 명이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 줄지 매우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과연 웨이브 드라마 <약한영웅 클래스>에 흥행을 이어 갈 수 있을지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거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