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 등장인물 몇부작

후니컬럼 2023. 9. 23. 14:52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에서는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배우 김남길를 비롯하여 다양한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하는 드라마로서 1920년 시대 극으로 간도를 배경으로 일본군 독립군 청부업자, 마적 등 다양한 인물들이 삶의 터전을 빼앗기고 이주한 조선인들의 각자 다른 목적으로 서로에게 총부리를 겨누게 되는 누아르 드라마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도적 칼의 소리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도적 칼의 소리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는 오는 9월 22일 금요일 오후 4시에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지난 2022년 3월부터 2023년 2월까지 사전 제작이 완료된 작품이며 총 9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기획사는 스튜디오 드래곤이며 제작사는 얼반윅스와 바람픽쳐스입니다. <블랙독>을 연출하였던 황준혁 감독과 <홍타운> , <비밀의 숲 2>를 연출하였던 박현석 감독이 공동으로 연출하였으며, 극본에는 <나쁜 녀석들 시리즈> , <38 사기동대>를 집필하였던 한정훈 작가가 맡았다고 합니다.

출연배우로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배우 김남길를 비롯하여 서현, 유재명, 이현욱, 이호정, 김도윤, 이제균, 차청화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총 제작비 360억원를 들인 만큼 어떤 영상들을 보여 줄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그럼 도적 칼의 소리 간략적인 줄거리와 각 배우분들이 맡은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도적 칼의 소리 줄거리

1920년 중국의 땅, 일본의 돈, 조선의 사람이 모여든 무법천지의 땅 간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하나 된 이들이 벌이는 액션 활극으로 간도를 배경으로 웨스터 활극을 결합시킨 신선한 조합의 드라마이며 시대의 본질적인 주제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액션 활극의 스릴을 전달해 주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격동의 시대 거친 황야의 파도 간도에서 벌어지는 총격전과 넓은 대지를 시원하게 가로지르는 마상 액션은 물론 활, 칼 도끼, 낫, 맨손 격투까지 현란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토리로 매화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도적 칼의 소리 등장인물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뭉친 도적단의 두목 이윤 역을 맡은 배우 김남길은 극 중 노비 출신의 일본군이었지만 간도에서는 도적단을 이끄는 인물로 혈혈단신으로 포병대 하나를 박살 낸 전적이 있을 만큼 싸움과 총기 사용에 능한 인물을 연기합니다.

배우 서현은 남희신 역을 분하여 출연하며 극 중 조선 총독부 철도국 과장으로 위장한 독립운동가입니다 독립군에 보낼 군자금을 구하기 위해 철도 부설 자금을 탈취하는 임무에 뛰어들게 되면서 이중신분을 가진 캐릭터의 섬세한 감정선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의병장 출신의 최충수는 배우 유재명이 맡아 출연하며 활과 검을 능수능란하게 다루고 도적단의 정시적 지주로서 중심을 잡는 인물을 그리며 조선인 출신의 최연소 일본군 보좌 이광일 역에는 배우 이현욱이 맡아 출연하며 조선인에게 가혹하면서도 남희신을 향한 연전을 품은 입체적인 얼굴을 그린 다고 합니다.

돈 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하는 총잡이 언년이 역에는 배우 이호정이 맡았으며 액션에 있어 이윤과 용호상박을 겨루며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설악산의 포수 출신이자 신기에 가까운 사격술로 호랑이를 사냥해 산군이라는 별명을 지닌 인물 강산군 역에는 배우 김도윤이 맡았으며, 남사당패 출신이자 초랭이 탈을 쓰고 각종 곡예를 하는 초랭이 역에는 배우 이재균, 상대방을 압도하는 완력과 맷집 그리고 샷건으로 도적단과 눈만 마주치면 싸우기 일쑤지만 그만큼 정도 많은 인물인 금수 역에는 배우 차엽이 맡았습니다.

끝으로 배우 차청화는 명정촌에서 여관을 운영하며 무기 거래 사업을 하며 같은 노비 출신이었던 이윤을 아껴 도움을 주는 조력자 김선복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그 외에서 배우 김설진, 김현우, 고규필 등 다양한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입니다.

도적 칼의 소리 예고

넷플릭스 도적칼의소리

도적 칼의 소리 포스터

현재 공개된 도적 칼의 소리 1화 2화에서는 아쉽게도 지루한 러닝타임과 각 배우들의 캐릭터 소개 그리고 시대적 소개가 너무 길어 지루하다 느낄 정도로 좋지 못한 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다음에 3화에서 이어질 시원시원한 액션과 쭉쭉 뻗어가는 스토리로 본격적으로 펼쳐진다고 하니 기대해 봐야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넷플릭스 도적 칼의 소리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