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소방서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출연 몇부작

후니컬럼 2023. 8. 5. 20:02
728x90
반응형

 

<악귀>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SBS 금토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의 두 번째 작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작년시즌 사랑을 받아 왔던 드라마의 두 번째 시즌 작품이며 이번엔 국과수까지 포함된 제목으로 돌아왔습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작년시즌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였으며 동시간대 1위로 종영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드라마입니다. 처음으로 시도하는 시즌제 드라마의 성공적인 행보를 잇는 신작으로 더 커진 스케일과 파괴력 만렙의 재난으로 매회를 이끌어 나간다고 합니다. 오는 8월 4일 금요일 저녁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방영 됩니다.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8월 4일부터 9월 9일까지 방송된다고 합니다. 제작사는 스튜디오 S와 메가몬스터이며 SBS와 ENA채널 그리고 웨이브, 디즈니플러스에서 공동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메인연출을 하였던 신경수감독과 권봉근감독이 공동으로 연출을 맡았으며 극본에는 <검법남녀>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을 집필하였던 민지은 작가가 맡았습니다. 전작에 출연하였던 배우 모두가 시즌2에서도 출연할 예정이며 김래원을 비롯하여 손호준, 공승연, 서현철, 강기둥, 지우, 백은혜, 우미화, 손지윤이 출연할 예정이며 요번 새롭게 출연하는 배우들로는 배강민, 강서하, 권도하, 백인주, 이지훈, 오의식, 전성우, 전준우, 김혜리 등 다양한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입니다.

소방서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예고

지난 시즌1부터 섬세한 연출력을 뽐낸 신경수 감독은 파괴력 만렙의 재난을 가시화한 스펙터클한 영상미를 뽐내며 더욱더 커진 스케일을 증명한다고 합니다 깊은 고민 끝에 탄생한 실감 나는 사건들과 사고 장면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강렬한 임팩트를 전달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지난 시즌을 통해 K 공조극의 새 역사를 썼던 민지은 작가는 이번 시즌에서 더욱더 진화된 세계관을 선보이며 블록버스터 K공조극을 이끌 것이라고 합니다.

300x250

이번 시즌에서는 범죄자도 진화한다는 설정에 따라 최상위권 범죄 지능을 지닌 최악의 빌런 이 등장할 것이 예고되었으며 그리고 소방과 경찰에 이어 국과수가 투입돼 더 치밀해진 최종 빌런을 잡기 위한 완벽한 트라이앵글을 공조를 펼치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출연진

지난 시즌에 이어 요번 시즌에서도 김래원 배우는 형사 진호개 역을 맡아 서울태원경찰서 통합형사팀 형사를 맡았으며 봉도진 역에는 배우 손호준이 맡아 화재진압 대원으로 서울태원소방서 화재진압대원 소방교 겸 화재조사관 겸직 중인 인무입니다. 그리고 송설 역에는 배우 공승연이 맡았으며 서울태원소방서 구급대원 소방사 수술방 간호사입니다.

깨알 웃음을 선사해 주었던 형사팀 경장 공명필 역에는 배우 강기둥, 서울태원경찰서 과학수사팀 검시관이자 도진의 동생인 봉안나 역에는 배우 지우, 국과수 법의관 윤홍 역에는 배우 손지윤 등 전작에 출연했던 배우 모두가 재출연하며 인생 연기로 몰입감을 일으켜 줄 예정입니다 그리고 시즌2에서 새로운 시너지를 이끌 오의식은 특수부대 출신이자 국과수에 투입될 강도하 역으로 전작의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한 파격변신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아직 공개가 되진 않았지만 다양한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1회

소방서 옆 경찰서는 그리고 국과수는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강력한 사선들과 이를 해결하는 소경국의 무적 공조가 담기면서 무더위에 지친 시청자들의 스트레스를 날려 줄 것 같은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그럼 여기까지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