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 사기>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N 월화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오랜만에 복귀작품으로 돌아온 배우 김소현 주연의 드라마여서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그럼 소용없어 거짓말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tvN 월화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7월 31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총 16부작과 스페셜 1부작으로 편성되었으며 로맨틱 코미디, 미스터리 추리 판타지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제작사는 빅오션 ENM이며 채널은 tvN 그리고 ott는 티빙에서 공동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최근 tvN 단막극 <산책>를 연출하였던 노영섭과 남성우 감독이 공동으로 연출한 작품이며 극본에는 <너의 밤이 되어 줄게> , <막판로맨스>를 집필하였던 서정은 작가가 집필한 작품입니다.
출연배우로는 김소현, 황민현,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 등 다양한 배우분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촬영 기간은 지난 2월부터 시작하여 현재도 촬영이 진행 중인 작품입니다. 사전 제작이 아닌 진행 중인 작품이기 때문에 완성도가 어떻게 될지 살짝 불안한 이유가 있기도 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줄거리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가 만나 펼쳐지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사람은 하루 평균 200번의 거짓말을 한다고 합니다 우리는 습관적으로 거짓말을 하고 알면서도 거짓말에 속기도 합니다 상사의 사진첩에 못생긴 아기 사진을 보며 예쁘다고 호들갑 떨어주고 뒤에서는 내 욕을 했을게 뻔한 부하직원의 낯간지러운 아부에 속아 주는 세상입니다.
SNS가 허세와 거짓으로 가득한 걸 알면서도 보다 보면 내심 부러워지기도 합니다 우리는 진실을 원한다고 말하면서도 막상 진실뿐인 세상에서는 살아갈 수 없다는 걸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랑할 때는 유독 진실과 거짓에 엄격해지며 혹시나 속을까 봐 믿지 못할 사람을 사랑하게 될까 봐 그 불안을 잠재우려 이것저것 확인하려 듭니다. 누군가는 연인의 핸드폰을 검사하기도 하고 가까운 친구나 가족을 만나며 믿을만한 사람인지 파악하려고 하기도 합니다 결혼정보회사의 수백 가지 문항과 복잡한 서류제출에도 믿음에 도달하기 위한 시간을 단축시켜 준다고 여겨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확인한 후 찾아오는 믿음은 얼마나 유지될 수 있을지 애초에 모든 것을 다 확인하는 게 가능하긴 하는 건지 그저 사랑하니까 믿는 건 자칫 무모해 보이지만 그것이 바로 사랑의 아름다움이고 그런 온전한 믿음은 한 사람의 인생을 변화시키기도 합니다.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그 누구도 믿지 않던 인물을 통해 진실의 아름다움이 아닌 믿음의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그럼 소용없어 거짓말 티저를 보시고 각 배우분들이 맡은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예고편
소용없어 거짓말 등장인물
우선 거짓말 목소리를 구별하는 선천적인 능력을 소유하고 있는 목솔희 역에는 배우 김소현이 맡아 출연합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작품으로 돌아왔으며 극 중 거짓말을 파악할 수 있는 선천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인물이며 거짓말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출장을 다니며 팔자에 없던 재벌가 자제도 됐다가 국회 출입도 했다가 정장 차려입은 면접관이 되기도 하며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본인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는 인물입니다. 그러다 마스크로 얼굴을 꽁꽁 가린 수상한 남자가 옆집에 이사 오게 되면서 입만 열면 거짓말이 줄줄 쏟아질 거라 예상했지만 신기하게도 거짓말을 하지 않는 김도하를 만나게 되면서 그의 첫 번째 거짓말을 기다리다가 저도 모르게 점점 마음을 열게 된다고 합니다.
수상한 옆집 남자 김도하 역을 맡은 배우 황민현은 극 중 잘 나가는 작곡가이며 어떤 사건으로 인해 본인의 집에서 다시 도망치는 신세가 되고 맙니다 연서동의 어느 다가구 주택으로 그곳에 사는 옆집 여자 목솔희를 만나게 되면서 서로를 향해 마음에 걸리게 됩니다 본인의 정체를 다 알지만 모른 척해주는 건지 촉이 좋은 건지 남들 다 속을 때 혼자 속지도 않습니다. 그저 마주치지 않는 게 상책이라고 생각하고 도망쳐 보지만 어느 순간 이 여자 앞에서는 아무 소용없음을 깨닫게 됩니다.
다양한 작품과 아름 다움 미모로 화제가 되었던 신예배우 이시우는 샤온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극 중 섬세한 감성표현 청중을 집중시키는 타고난 목소리와 매력을 가진 가수이며 도하를 소울 메이트로 느끼고 있는 인물을 연기합니다. 이강민 역을 맡은 배우 서지훈은 극 중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천생 경찰입니다 세상 사람을 적으로 보듯 날이 서 있는 솔희에게 좋은 가족이 되어주고 싶었지만 헤어지게 되었고 연서 경찰서에 배치되고 목솔희를 다시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J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도하의 친한 형으로 나오는 조득찬 역에는 배우 윤지온이 맡았으며, 같은 회사 기획실장인 조재찬 역에는 배우 남현우, 같은 엔터의 이사겸 작곡가 박무진 역에는 배우 송진우가 맡았습니다. 솔희의 경호원 백치훈 역에는 배우 하종우, 카산드라 역에는 배우 박경혜 , 목솔희의 엄마 차향숙 역에는 배우 진경, 안내상은 세상과 담을 쌓고 살아가는 자연인이자 목솔희의 아빠 목태섭 역을 맡아 열연합니다.
김도하의 엄마이자 학천시장 자리를 노리는 국회의원 정연미 역에는 배우 서정연이 맡았으며 고상하면서도 본인의 앞을 가로막는 이라면 아들도 밀어낼 만큼 강한 권력욕을 가진 인물입니다. 그 외 에도 다양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소용없어 거짓말 인물관계도를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인물관계도
소용없어 거짓말 1화
소용없어 거짓말 포스터
소용없어 거짓말은 저마다의 사연으로 복잡다단하게 얽힌 이들의 흥미로운 관계성 그리고 개성 강한 배우들이 빚어내는 캐릭터 플레이가 재미를 극대화할 것 같으며 탄탄한 연기력과 더할 나위 없는 기너지로 김소현 황민현과 함께 극을 이끌어나갈 배우들의 케미가 기대가 되는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소용없어 거짓말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방송TV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방서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출연 몇부작 (0) | 2023.08.05 |
---|---|
연인 드라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0) | 2023.08.03 |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드라마 등장인물 (0) | 2023.07.27 |
산책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0) | 2023.07.25 |
남남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0) | 2023.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