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2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줄거리 출연진 김도윤 류현경 신우

후니컬럼 2022. 6. 17. 21:05
728x90
반응형

 

tvN 오프닝 단막극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주자로는 류현경 김도윤 주연의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입니다. 현실 공감의 웃음을 저격해 준다고 하니 매우 기대가 됩니다. 그럼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줄거리 출연진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오는 17일 금요일 저녁 12시 1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의 단막극 첫 번째 작품이기도 하며 코로나 19로 자가 격리된 남자가 지급 마감 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행운을 잡기 위해 탈출을 감행하는 휴먼 코미디 작품입니다.

출연배우로는 김도윤, 류현경, 이서환, 신동우 등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분들이 현실적이고 따뜻한 웃음을 선사해 준다고 합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열혈 유도 관장 강미란 역에는 배우 류현경이 맡았으며 대학에서 유도를 전공하였고 국가 대표 선발에 번번이 떨어지다 운동을 접게 된 후에 항공기 조종사라는 재훈의 꿈을 응원하는 내조의 여왕입니다. 남편의 구직기간 내내 체육관을 운영하면서 실질적인 가장 역할을 해온 여장부 캐릭터로 걸 크러시 센 언니지만 속은 천생 여자인 인물입니다. 철없는 사고뭉치 재훈에게 때때로 손이 먼저 나가며 욱하지만 운동만 해온 미란에게 재훈은 애틋한 첫사랑으로 늘 짠합니다 하지만 재훈이 복권 1등 당첨으로 돌변하고 미란은 깊은 배신감을 느끼게 됩니다.

정재훈 역에는 배우 김도윤이 맡았으며 미란의 지원으로 늦은 나이에 항공기 조종사 취업을 준비하게 되지만 최종 면접을 앞두고 회사로부터 무기한 연기 통보를 받게 됩니다 미란이 운영하는 체육관의 셔틀버스 운전을 하게 되면서 은근히 가장으로서 자존심에 스크래치를 입는 인물입니다. 유도선수 출신인 미란의 구박과 거친 손길을 두려워하는 아내에게 큰소리쳐 보는 것이 소원일 정도로 소심한 남편입니다 하지만 그런 그에게도 마침내 1등 당첨 복권을 손에 넣게 되면서 서서히 돌변하게 되는 현실적인 모습을 연기합니다.

신우가 맡은 김현우 역은 5년간의 긴 수험 생활 끝에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고 고생 끝 행복이라고 생각했던 시점에 코로나 19 사태가 터지면서 야근을 밥 먹듯이 하며 생기도 표정도 친절도 잃게 되었지만 책임감만큼은 투철한 인물을 연기합니다. 왕장규 역으로 나오는 배우 이서환은 평소엔 단정한 슈트에 선량한 인상이지만 수틀리면 180도 달라지는 사채업자 인물을 연기합니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예고

재훈 미란 부부에게 찾아온 상상치 못한 반전으로 코로나 자가격리 중 1등 당첨된 복권을 뒤늦게 발견하지만 지급 기한이 오늘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진퇴양난에 빠지는 모습들이 웃음을 안길 예정이며 더구나 사채업자가 돈을 받기 위해 집 앞까지 들이닥치며 절체절명에 위기에 놓이게 되는 모습들까지 당첨금 23억 원을 찾기 위해 위험천만한 탈출을 감행하는 재훈은 과연 바이러스와 함께 찾아온 행운을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tvN 오프닝 드라마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