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몇부작

후니컬럼 2023. 12. 29. 14:44
728x90
반응형

 

<아씨두리안>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를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배우 장나라 주연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가 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나의 해피엔드'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편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는 오는 12월 30일 토요일 저녁 9시 1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주말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 방송되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제작사는 스토리바인픽처스와 하이그라운드 그리고 아이엔컬처애콘텐츠가 함께 했습니다. 채널은 TV조선이며 연출에는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 <의사요한>, <오늘의 웹툰>를 연출했던 조수원 PD와 김상훈 PD가 공동 연출을 맡았습니다. 2020년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 극본 공모전 제12회 사막의 별똥별 찾기 대상으로 당선되었던 백선희 작가의 작품으로 아직 공개된 작품이 없는 신인작가의 집필했습니다.

출연배우로는 2017년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었던 배우 장나라와 손호준이 두 번째로 부부호흡을 다시 맞추게 되었으며, 그 외에도 소이현, 이기택, 김홍파, 박호산, 김명수 등 다양한 연기파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합니다. 나의 해피엔드 ott는 넷플릭스에서 공동으로 스트리밍 될 예정이며 지난 12월 8일까지 사전 제작이 완료된 작품으로 완성도를 더욱 높인 작품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나의 해피엔드 간략적인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줄거리

수천억 매출을 올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의 대표이자 모두가 인정하는 자수성가 대표인 서재원은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지게 되며 남은 것이 불행이 휩싸이기 시작합니다. 진정한 본인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 왔던 나 자신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다룬 드라마로 배우 장나라의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서재원 / 배우 장나라

오랜만에 로코 여신에서 색다른 연기를 보여주게 되는 배우 장나라는 극 중 서재원 역을 맡아 장르를 불문한 범접불가 연기력을 선보여 준다고 합니다. 매년 수천억 매출을 올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의 대표이자 모두가 인정하는 자수성가 CEO로서 백만 팔로워를 지닌 인플루언서이기도 합니다. 그녀가 성공의 원동력이라고 굳게 믿었던 남편과 동료 계부에 대한 믿음이 깨지기 시작하면서 크게 요동치는 인물의 복잡한 심리 변화를 그린다고 하니 어떤 모습들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허순영 / 배우 손호준

두 번째로 부부 호흡을 맞게 되는 배우 손호준은 극 중 서재원의 남편으로 프리랜서 디자이너이자 산업디자인과 교수인 허순영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선다고 합니다. 아내에게 세상 둘도 없는 헌신적인 남편이자 딸 허아린(최소율)에게는 자상한 아빠로 최선을 다하며 가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정적인 남편의 표본인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손호준 배우만의 전매특허인 자연스러운 현실 연기로 자상한 아빠 허순영 역을 진정성 있게 그려 낼 것 같으며 딸에게 한없이 애정을 쏟아내는 딸바로 아빠 허순영으로 또 다른 매력을 전하게 될 듯합니다.

권윤진 / 배우 소이현

2년 만에 드라마 복귀하게 되는 배우 소이현은 극 중 미대 조교수이자 재원의 미대 동기인 권윤진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예중, 예고, 미대 졸업 후 유학길에 올라 박사학위까지 늘 월등한 기량으로 빛나는 주인공이었고 빛나던 윤진의 대학 시절 그녀 주위엔 시기 질투하는 이들로 가즉했던 인물입니다.

하지만 빛날 것 같은 그녀의 재능도 점점 시들어 갔고 그렇게 성과 없는 작품 활동에 하루하루를 버텨 가던 어느 날 주위를 돌아보니 자신과 다르게 반짝반짝 빛나는 재원과 순영이 보게 되었으며 서서히 그 둘을 질투하게 되는 악역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디션을 5번이자 보며 이 작품에 참여하게 된 배우 이기택은 극 중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의 디자인 총괄 팀장인 윤테오 역을 맡았습니다. 떠오르는 작가 시절 거대 기업의 제안을 모두 거절해 오다 드레브에 합류해 히트 상품을 연이어 내놓게 되는 인물이며 서재원과 짧고 강렬한 만남을 갖게 되면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인물의 심리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외 배우 김홍파는 재원의 계부인 서창석 역을 맡았으며, 전 강력계 형사 이자 현 보험조사관인 남태주 역에는 배우 박호산, 윤진의 부친이나 미술계의 거물이사, 예술장학재단의 이사장인 권영익 역에는 배우 김명수가 맡아 다채로운 긴장감 있는 연기를 선보여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나의 해피엔드 인물관계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인물관계도

나의 해피엔드 예고편

나의 해피엔드 포스터

나의 해피엔드 기획의도

균열은 어느새 깊은 틈을 만들어 냈고 감당 못할 불행으로 내게 돌아옵니다 그렇게 상처와 고통으로 얼룩진 행복 끝에서 모든 걸 포기하려던 순간 예기치 못한 폭풍이 나에게 몰아쳤고 거센 바람이 휩쓸고 간 자리에 내게 미소를 짓던 이들의 감춰진 속내가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나를 둘러싼 모든 것들을 되돌아보려고 합니다 설령 그 끝이 행복한 결말이 아닌 행복이 끝나는 결말이라고 해도 암흑 같은 시간 속 내 곁을 지켜준 소중한 이들이 있기에 스스로에게 용기 내 말해보려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