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의 계절이 왔습니다. 오랜만에 가을 기분이 드는 신작 로맨스 드라마 한 편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2021년 9월 25일부터 <오케이 광자매>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KBS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입니다. 9월 25일 토요일 밤 7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출연배우로는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배우분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나 배우 이세희는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강소예역으로 출연하여 매우 기대가 되는 배우 중의 한 명으로 거론되고 있는 배우이며,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으로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신사와 아가씨> 작가인 김사경 작가는 최고 시청률 49.4%를 기록하며 종영한 <하나뿐인 내편> 이후 2년 6개월 만에 집필한 주말 드라마이기 때문에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그럼 본격적인 드라마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신사와 아가씨'
*제작진
CP : 김상휘
제작 : 오성민, 곽흥석
연출 : 신창석
극본 : 김사경
*편성
KBS2 2021년 9월 25일 50부작
토요일 밤 7시 55분 첫방송!
*출연진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소개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이세희)와 신사(지현우)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의 드라마입니다.
< 신사와 아가씨 : 기획의도 >
여기 자기보다 나이가 열네 살이나 많은 남자를 좋아하는 엉뚱한 아가씨가 있다. 나이 차가 많은 것도 그런데 그 남자아이가 셋이란다. 95년생 아가씨. 박단단. 젊디 젊은 앞날이 창창한 아가씨가 애가 셋이나 딸린 열네 살 연상 홀아비를? 사람들은 그럴 거다. 아니 왜? 미친 거 아냐? 어머 말도 안 돼?! 물론 흔한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인생사 종종 그런 일은 일어난다. 세상에는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있고 각자의 선택으로 각자의 삶을 살아간다. 그래도 그렇지 이 아가씨 선택은 일반적이지가 않다. 좀 쇼킹하다.
요즘 젊은 사람들 결혼은 해도 아이는 낳지 않는다던데. 아니 결혼은커녕 연애도 사치라고 싱글족이 넘쳐나는데. 그게 트렌드라는데 어쩌다 이 아가씨는 요즘 트렌드 와는 거리가 먼 선택을 하게 된 것일까..뒤에서 사람들은 이러쿵저러쿵 멋대로 입맛대로 쑥덕일 것이다. 아무리 취직이 어려워도 그렇지 저건 아니잖아? 돈이 그렇게 좋은가? 그런 불쾌한 시선과 편견은 어쩜 자초한 일인지도 모른다. 조금만 다르면 사람들은 일단 색안경을 끼고 보니까. 하지만 우리 주인공 그녀는 사랑을 믿었고. 그 누가 뭐라 해도 세상의 잣대가 아닌 자신만의 기준으로 선택한 삶과 사랑을 용기 있게 지켜나간다. 쉽지 않은 선택이었다. 반대도 많았다. 비난도 있었다. 오해도 있었다.
하지만 피 땀 눈물로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95년생 아가씨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통해 인생은 아름다운 여정임을 보여주고자 한다. 우리 주인공 아가씨 스토리와 더불어 주인공 가족이 우여곡절 힘을 합해 서민 갑부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혹자는 이제 개천에서 용이 나는 시대는 저물었고 계층 이동의 사다리는 끊어졌다고 하지만 주인공 집안이 서민갑부로 성공하는 과정을 통해 그래도 인생사 새옹지마.엎어지고 뒤집어지고 다시 일어서고 예로부터 내려오는 인생의 진리는 아직도 유효하다는 걸 보여주고자 한다.
실패만 거듭하고 바닥으로만 떨어졌던 찌질한 서민 가정의 구성원들이 다 같이 힘을 모아 우여곡절 서민 갑부로 성장하는 과정 속에서 콩가루처럼 흩어졌던 가족이 하나로 묶이고 화해하게 된다. 이 뜨겁고 눈물 나는 스토리는 이 드라마의 가장 강력한 관전 포인트 중에 하나가 될 것이다. 또한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나이 차이로 인한 갈등. 사랑과 배신. 욕망과 질투. 모성애와 부성애. 책임과 희생. 상처와 용서. 만남과 이별.. 인간 세상사에 일어나는 많은 일들을 유쾌하고 왁자지껄 재미있게 그려보고자 한다. 어려운 시절 <신사와 아가씨> 이 드라마가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과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 신사와 아가씨 : 티저 예고편 >
< 신사와 아가씨 : 등장인물 >
이영국
배우 지현우
<왕대란 여사의 의붓아들이자 애프티 그룹 회장>
배우 지현우가 맡은 이영국이라는 인물은 극 중 세 아이 제니, 세찬, 세종의 아빠이자 세련의 이복 오빠 박선생이 아이들도 감정이 있다고 아이들이 요즘 학교생활은 어떤지 엄마 잃은 아이들의 요즘 무슨 생각을 하는지 세종이가 엄마보고 싶어서 우는건 아는지 아빠가 돼가지고 아이들 생각은 하는지 따져들었을때 순간 망치로 머리를 맞은 거처럼 충격이었다 내 자신의 상실감에만 빠져서 그동안 저 어린것들을 방치하고 있었다니 박선생 말대로 저 아이들에게는 이제 나밖에 없는데 나만이 내 아이들을지켜 줄수 있는데 이제부터 라도 아이들을 챙기려고 하는데 생각지 않게 없었던 문제와 갈등만 생겨서 당황스럽다 하지만 박선생 덕분에 아이들과 조금씩 가까워지는 느낌이 드는데 어느 순간부터 단단이에게 마음이 흔들리게 되는 인물입니다.
박단단
배우 이세희
<박수철의 딸 차연실의 의붓딸>
배우 이세희가 맡은 박단단이라는 인물은 극 중 일 년 전 원수 덩어리 박대범 때문에 피치 못할 사정으로 (화장품) 회사를 그만두고 현재는 파트타임 (국어) 학원 강사를 하며 새로운 진로를 모색 중입니다. 필요할 때만 내 딸 내 딸 하면서 살랑거리는 새엄마, 맨 날 한탕주의에 사업한답시고 말아먹는 의붓 오빠 대범이 미워서 하루빨리 독립하고 싶지만 아빠 때문에 참고 참는 중이다 그런데 결국 새엄마와 대범이가 이번엔 전세금을 홀랑 날려서 길에 나앉게 되었다. 돈은 또 벌면 된다며 새엄마를 감싸는 아빠의 태도에 그동안 꾹꾹 참아왔 던 모든 게 터졌다. 아빠?! 평생 새엄마랑 대범이 뒤치다꺼리만 할 거야?!! 엄마가 그렇게 좋아?! 그래서 우리 엄마 버린 거야?!! 아빠랑 엄마가 바람 나서 나 낳아준 우리 친엄마 내쫓고 그래서 우리 엄마가 죽은 거 내가 모를 줄 알아?!! 우리 엄마가 얼마나 미웠으면 사진 한 장이 없어? 그렇게 아빠와 갈등 끝에 집을 나오고. 우울한 마음에 산에 올랐다가 대낮부터 양복 입고 산에 온 수상한 남자 이영국과 얽히게 되는 인물입니다.
차건
배우 강은탁
<신달래 여사의 백수 아들>
배우 강은탁이 맡은 차건이라는 인물은 극 중 대범이처럼 축구 선수하려다 잘 안 풀린 케이스. 잠깐 실업팀에도 있었다. 착하고 몸 좋고 잘 생겼다. 세상에 둘도 없는 효자다. 바야흐로 5년 전. 배수의 진을 치는 심정으로 엄마랑 미림이 손잡고 한국을 떠났었다. 내가 말아먹은 매형네 집값 벌기 전에는 돌아오지 않으리 베트남에서 이제 자리도 잡고 돈도 좀 벌리고 그랬는데. 늙은 엄마가 향수병에 걸려 시름시름 앓고 내 고향 대한민국 땅에서 죽고 싶다고 울던 밤. 모든 거 다 때려치고 귀국을 결정했다. 현재 일차적 목표는 돈 많이 벌어서 5년 전에 날려먹은 매형네 집 사주는 것인 목표인 인물입니다.
조사라
배우 박하나
<이기자의 딸이자 영국을 사랑하는 사라>
배우 박하나가 맡은 조사라라는 인물은 극 중 이영국 회장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이럴 작정은 아니었다. 회장님 사모님이었던 영애 언니랑은 회장님 회사 <에프티 그룹> 입사 동기 단짝이었다. 지금은 돌아가신 회장님 아들이었던 영국이 군대 제대 후 입사를 했고 회사 봉사의 날 참석할 거라는 소문이 파다했다. 그날 내가 화장실에 가서 화장만 고치지 않았다면 이영국 회장님이 나를 먼저 보셨을까. 화장실에서 화장을 고치고 나갔는데 이영국 회장님이 영애 언니랑 눈을 마주치며 웃고 있었다. 그 후 영애 언니는 이영국 회장님과 결혼을 했고 나는 이 집의 집사가 되었다. 5년 전 사모님 영애 언니가 아프면서 영국네 살림을 안주인처럼 맡아서 했다.
그럴 이유도 있었고 고마운 영애 언니를 위해서도 최선을 다했다. 영애 언니가 죽기 전까지도 고맙다고 했고 아이들과 사장님을 잘 부탁한다는 말씀도 남겼다. 그래서 이 집안의 안주인이 될 거라고 믿었고 회장님에게 걸맞은 여자가 되기 위해 영어 중국어 헬스 필라테스 꽃꽂이 요리 등등 모든 노력을 다했는데 회장님은 왜 아직도 나를 바라보지 않는가. 하지만 어떻게든 이 집에 안주인이 되어야 한다
<박단단 주변 인물>
박수철
배우 이종원
<차연실의 남편 박대범 박단단의 아버지>
차연실
배우 오현경
<박수철의 아내이자 박대범 박단단의 어머니>
박대범
배우 안우연
<박수철의 의붓아들 차연실의 아들>
신달래
배우 김영옥
<차연실 차건의 모친이나 수철의 장모>
강미림
배우 김이경
<신달래 여사의 외손녀>
이기자
배우 이휘향
<조사라의 엄마이자 장미숙이랑 여고 동참>
<이영국 주변 인물>
왕대란
배우 차화연
<이영국 계모 재니, 세찬, 세종의 의붓할머니>
이세련
배우 윤진이
<왕대란 여사의 늦둥이 딸이자 영국의 배다른 동생>
이재니
배우 최명빈
<영국의 딸 장녀>
이세찬
배우 유준서
<영국의 첫째 아들>
이세종
배우 서우진
<영국의 막내아들>
애나킴
배우 이일화
<영국을 키운 유모의 딸이자 영국과는 남매처럼 지는 인물>
여주댁
배우 윤지숙
<영국네 도우미 8년 차>
<봉준오 주변 인물>
장미숙
배우 임예진
<이기자랑 여고 동창 봉준오의 엄마>
봉준오
배우 양병령
<장미숙의 아들이자 의대생>
장국희
배우 왕빛나
<미숙의 막내 여동생, 특별출연 예정>
<신사와 아가씨 : 메이킹 영상 >
< 신사와 아가씨 : 개인적인 생각 >
신사와 아가씨를 포스팅하면서 든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리자면 주말 드라마로써 배우분들이 맡으신 각각의 캐릭터에 맞는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나이 차이로 인한 갈등이나 사랑과 배신 그리고 욕망과 질투 등 인간 세상사에 일어나는 많은 일을 그려낼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최고의 시청률을 찍으신 김사경 작가와 다방면의 연출을 맡으신 신창석 PD가 함께 의기투합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신사와 아가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제의 신작 드라마 소개
'방송TV > 드라마2'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가대표 와이프 편성 출연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티저 KBS 일일드라마 - 한다감 한상진 (0) | 2021.10.01 |
---|---|
하트가 빛나는 순간 출연진 EBS 드라마 편성 예고 소개 - 최지수 오재웅 정수빈 (0) | 2021.09.27 |
홈타운 드라마 출연진 줄거리 인물관계도 편성 티저 tvN - 한예리 엄태구 (0) | 2021.09.19 |
달리와 감자탕 편성 등장인물 줄거리 티저 몇부작 KBS 드라마 - 박규영 김민재 (0) | 2021.09.17 |
드라마 원더우먼 등장인물 줄거리 티저 몇부작 SBS - 이하늬 이상윤 지서연 (0) | 2021.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