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후니컬럼 2023. 11. 30. 11:52
728x90
반응형

 

<힘쎈여자 강남순>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JTBC 토일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 해를 드라마 영화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배우 신혜선의 새로운 작품이기도 합니다. 지난 4월부터 촬영을 시작으로 빠듯하게 촬영된 드라마로 어떤 힐링 로맨스 스토리를 그려 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웰컴투 삼달리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편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오는 12월 2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토요일 일요일 총 16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제작사는 MI와 SLL이며 <동백꽃 필 무렵> ,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등을 연출하였던 차영훈 감독과 극본에는 인기리에 종영했던 <고백부부> , <하이바이 마마>를 집필하였던 권혜주가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제작하여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티빙과 넷플릭스 ott로 공동 스트리밍 된다고 하니 다양한 마니아층이 형성될 것 같습니다.

출연배우로는 <최악의 악>에서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었던 배우 지창욱과 최근 영화 2편의 개봉과 더불어 드라마 <이번생도 잘 부탁해>에서 판타지스러운 사랑스러운 모습등 다양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신혜선이 두 주연배우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가는 로맨스 스토리를 그려준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김미경, 서현철, 신동미, 강미나, 유오성, 강영석, 이재원, 양경원, 강길우, 백현주, 김미화, 김현목, 조윤서 등 다양한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입니다 특히나 SNL코리아에서 맑은 눈의 광인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김아영 출연하며 첫 정극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그럼 웰컴투 삼달리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줄거리

어릴 적부터 개천에서 난 용을 꿈꾸던 조삼달(신혜선)은 서울로 상경 후 천신만고의 시간을 보내며 고생 끝에 결국 월드스타도 샤라웃을 보내는 톱 포토그래퍼의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버릴 컷에는 셔터를 누르지 않는 원 샷 원킬 스킬은 그녀로 성공하게 됩니다. 하지만 어떠한 계기로 고향을 다시 내려가게 되고 거기서 만나고 싶지 않았던 옛 연인 조용필(지창욱)을 다시 만나게 되면서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게 되며 숨을 고르며 사랑도 찾게 되는 청정 짝꿍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그럼 각 배우 분들이 맡은 웰컴투 삼달리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등장인물

조삼달 / 배우 신혜선

먼저 드라마 <이번생도 잘 부탁해>에서 판타지스러운 당찬 여성을 보여준 배우 신혜선은 요번 웰컴투 삼달리에서는 개천에서 용이 난 가장 핫 한 포토그래퍼 조삼달 역으로 분하여 출연합니다. 극 중 어릴 적부터 개천에서 난 용을 꿈꾸던 비범한 인물이며 천신만고 끝에 서울로 상경 후 갖은 노력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가 되지만 무슨 이유에서 인지 재충의 시간을 갖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오게 되며 그곳에서 다시금 만나 옛 여인 조용필과 그 외 가족 친구들과 얽히게 되면서 알게 모르게 휴식과 마음의 평화를 느끼게 되며 삶을 되돌아보게 되면서 사랑도 찾게 되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조용필 / 배우 지창욱

상대 배우인 지창욱은 최근 <최악의 악>에서 강렬한 액션씬과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여 주었으며 요번 웰컴투 삼달리에서는 극 중 제주 기상청 예보관으로 정확한 날씨 예보를 위해 사사건건 토를 달고 훈수를 다는 탓에 꼴통으로 불리는 조용필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슈퍼 컴퓨터 버금가는 실력으로 인해 서울 본청에서 러브콜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지만 조삼달과는 달리 개천이 좋은 그는 여전히 그 자리를 소중히 지키고 있는 인물입니다. 또한 옛 여인이자 같이 자라온 조삼달을 기다리는 순도 100% 순애보가 있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웰컴투 삼달리 인물관계도

그 외 인물로는 조삼달의 가족인 삼달의 모인 고미자 역에는 배우 김미경, 삼달 부인 조판석 역에는 배우서현철, 언니 조진달 역에는 배우 신동미, 동생 조해달 역에는 배우 강미나, 해달의 딸 치하율 역에는 아역배우 김도은 그리고 조용필 부인 조상태 역에는 배우 유오성이 맡아 출연합니다.

배우 강영석, 이재원, 배명진, 양경원, 강길우, 김민철, 백현주, 김미화, 윤진성, 김현목, 조윤서. 한은성, 이도혜 등 출연하며 특히나 SNL코리아 출신 배우 김아영은 극 중 고은비 역으로 분해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포토그래퍼 조은혜의 세컨드 어시스턴트이자 따뜻한 인간애를 가진 조은혜의 든든한 조력자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 처럼 다양한 배우분들이 다채로운 케미스토리로 극의 재미를 배가 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웰컴투 삼달리 인물관계도를 참조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예고편

웰컴투 삼달리 1회예고

웰컴투 삼달리 포스터

특별한 것 없는 보통의 우리만 있지만 사람 냄새 풀풀 하는 우리의 이야기로 특별하게 따뜻한 감성과 감동을 만들어 내는 차영훈 감독과 권혜주 작가가 처음으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연말에 기분 좋은 힐링 드라마 한 편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