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킬러들의 쇼핑몰 등장인물 몇부작

후니컬럼 2024. 1. 16. 22:25
728x90
반응형

 

디즈니+ 오리지널 상반기 첫 번째 신작 드라마 '킬러들의 쇼핑몰'이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이동욱과 김혜준 배우들이 캐스팅되어 매우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특히나 김혜준 배우만의 특유의 연기력이 워낙 탁월하여 요번 캐릭터에서는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디즈니+ 드라마 '킬러들의 쇼핑몰'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편, 포스터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드라마 킬러들의 쇼핑몰은 강지영 작가의 소설 <살인자의 쇼핑몰>를 원작으로 제작된 드라마입니다. 디즈니+에서 오는 1월 17일 오후 4시쯤 공개가 될 예정이며 총 8부작으로 제작되어 매주 2편씩 공개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제작사는 메리크리스마스이며 연출에는 <도어락>, <구해줘 2>를 연출했던 이권 PD가 연출과 극본을 둘 다 맡았으며, 공동 연출인 노규엽 PD와 함께 공동으로 작업을 합니다 또한 극본에서도 지호진 작가가 작업에 함께 참여했다고 합니다.

지난 2023년 2월부터 6월까지 사전제작이 완료된 작품이며 출연배우로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동욱, 김혜준 배우가 나오며 그 외 서현우, 조한선, 박지빈, 금해나, 김민, 이태영, 안세빈 등 출연할 예정입니다. 지난 <무빙>에 이어 디즈니+ 에서 기다렸던 개인적인 작품으로 새로운 장르의 탄생을 예고하는 것 같으며, 스타일리시한 액션의 뉴웨이브가 펼쳐질 것 같습니다. 그럼 킬러들의 쇼핑몰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줄거리

킬러들의 쇼핑몰은 부모를 잃고 쇼핑몰을 운영하는 삼촌 정진만(이동욱) 손에 자란 조카 정지안(김혜준)이  삼촌의 감작스러운 죽음으로 고객들에게 부고를 알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삼촌이 운영하던 쇼핑몰은 킬러들만 운영하는 쇼핑몰이었다는 걸 알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생존에 위협을 받게 되고 엄청난 혼란과 두려움에 빠진 조카 지안이 마치 이 모든 것을 예측한 듯 조언을 남겼던 삼촌 진만의 목소리를 떠올리며 무자비한 공격을 퍼붓는 스나이퍼 성조(서현우)에 맞서기 위해 반격에 나선다는 스토리입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킬러들의 쇼핑몰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등장인물

정지안 / 배우 김혜준

드라마 <킹덤>에 출연 이후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구경이>에서 배우 이영애에게 뒤지지 않는 소시오패스 캐릭터를 완벽히 선보여 주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한 김혜준입니다. <커넥트>에서 보여준 강인한 모습들과 요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보여준 모습들이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되며 극 중 정지안 역으로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키워 준 삼촌이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게 되면서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인물로 당찬 대학생이며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를 연기한 다고 하니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놀라운 연기 변신에 기대가 됩니다.

정진만 / 배우 이동욱

유재석의 뜬뜬채널로 인해 배우보다 유투버가 되어 버린 배우 이동욱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로서 요번 킬러들의 쇼핑몰에는 잔인한 킬러이면서 쇼핑몰을 운영하는 인물로 갑작스러운 사망을 맞이하게 되지만 남겨질 조카를 위해 어린 시절부터 트레이닝을 해주면서 삼촌과 조카의 티격태격하는 평범한 삼촌의 모습들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만사가 귀찮은 듯 누워있거나 무심한 표정으로 조카를 바라보는 모습은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삼촌을 연상게 해 이동욱 배우의 생활 연기를 기대하게 할 것 같습니다.

320x100

또한 진만이라는 캐릭터의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며 이동욱의 매력적인 연기까지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일 / 배우 조한선

오랜만에 드라마 작품으로 돌아온 배우 조한선은 요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빌런인 악역 연기를 선보여 준다고 합니다 극 중 킬러들마저 두려움에 떨게 만들 만큼 악명이 높은 빌런 베일 역을 맡았으며 이름만큼이나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 있는 인물로 진만과 베일의 팽팽한 대결 구도가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으로 감정에 치우치지 않는 주변의 반응에 아랑곳하지 않고 굉장히 무감각하고 잔인한 캐릭터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한선 배우는 힘들고 어려운 캐릭터이지만 도전하면서 한 단계 성숙해지고 싶었다라며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라고 합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인물관계도

<남산의 부장들>, <헤어질 결심>, <악의 꽃>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켜 온 배우 서현우는 삼촌이 죽고 홀로 남은 지안을 노리는 냉혈한 스나이퍼 이성조 역을 맡아 파격적인 비주얼부터 강렬한 액션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적인 인물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아역배우 시절부터 어른이 된 배우로 다양한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박지빈은 배정민 역으로 분하여 출연하며 정지안의 친구나 조력자 해커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서민혜 역에는 배우 금해나가 맡았으며 강인한 여성 킬러의 모습들을 보여줄 것 같으며, 김민 배우 또한 파신 역으로 장총을 든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처럼 연기파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하며 이들이 보여줄 케미 또한 기대가 됩니다.

킬러들의 쇼핑몰 예고편

킬러들의 쇼핑몰 1화 2화

킬러들의 쇼핑몰 포스터

빠른 전개 속에서 하루 동안 일어나는 일이며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전개되는 이야기로 굉장히 흥미롭게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나 김혜준 배우가 맡은 정지안 캐릭터에 대해 성장 과정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존윅과 같은 킬러들의 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볼만한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디즈니+ 드라마 '킬러들의 쇼핑몰'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