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트라>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N 토일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을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배우 조정석 복귀작품이기도 하며 상대 배우인 신세경이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살짝 두 배우의 캐스팅이 조화가 안 맞을 것 같지만 요번 조정석 배우가 이미지 변신을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세작 매혹된 자들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편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tvN 토일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은 오는 1월 21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총 16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이며 가상역사극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제작사는 씨제스스튜디오이며 ott는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공동 스트리밍 됩니다.
<라스트>, <언터처블>, <모범형사> 등을 연출하였던 조남국 감독과 <왕이 된 남자>를 집필하였던 김선덕 작가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배우 조정석, 신세경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그 외에도 배우 이신영, 최대훈, 이규희, 양경원, 조성하, 손현주, 박예영, 송상은, 정석용, 고수희, 장영남 등 다양한 연기파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하여 작품의 양질을 올려줄 것 같습니다. 그럼 세작 매혹된 자들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줄거리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은 상상력에 기반을 둔 픽션 사극으로 신분을 감추고 비밀이나 상황을 몰래 알아내어 정보를 제공하는 첩자인 세작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높은 자리에 있지만 비천한 임금인 이인(조정석)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한 첩자인 세작으로 침투한 여인 강희수(신세경)가 만나게 되면서 여인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둘의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한순간에 서로에게 빠져드는 이인과 희수가 애정과 대립이 뒤엉킨 관계를 중심으로 이인의 연적으로 나오는 이신영을 비롯해 왕좌를 둘러싼 맞대결을 펼칠 이인과 이선까지 다양한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세작 매혹된 자들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등장인물
이인 / 배우 조정석
매작품마다 연기의 정석을 보여주는 배우 조정석은 요번 드라마에선 임금인 이인 역을 맡았습니다. 공개된 첫 회부터 조정석의 열연이 휘말아 쳤으며 격변과 혼돈이 소용돌이치는 상황에서 쉽게 흔들지 않고 한수 앞을 내다보는 진한 대군이 어떻게 왕권을 쥐고 이인이 되는지의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바둑천재 강희수를 만나게 되고 서로의 신분을 알지 못한 채 저잣거리에서 운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며 신분과 나이를 초월하여 두 사람은 친구가 된다. 하지만 훗날 임금이 된 이인과 세작이 된 희수가 만나게 되면서 권모술수가 오가는 중궁에서 목적을 숨시고 서로를 속소 속이는 잔혹한 멜로를 그린다고 합니다.
강희수 / 배우 신세경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 배우 신세경은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남장여자 캐릭터에 도전하며 신세경의 도포자락과 갓을 쓴 모습은 신선함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극 중 바둑천재 강희수 역을 맡았으며 말랑말랑한 캐릭터에서 세작으로 변신하게 되는 순간까지 선보일 강인함과 진지함까지 다채로움 감정 연기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본인의 뜻을 이루기 위해 남장을 하고 바둑을 두러 나지만 원하는 바는 반드시 해내는 강인한 여성으로 이인을 만나면서 위태로워지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배우 신세경은 휘몰아치는 전개를 집중해서 보신다면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거라고 했으며 입체적인 성격과 서사를 절대 놓치지 않는 탄탄한 작품이라 개인적으로 생각된다고 합니다.
김명화 / 배우 이신영
<너와 나의 경찰수업>, <낭만닥터 김사부 3>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이신영은 요번 김명화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극 중 사서삼경을 통달한 사대부면서 활쏘기와 검술까지 통해 문무를 겸비했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잘난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강항순의 여식인 강희수를 알게 되고 그녀를 마음에 품게 됩니다. 이인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으나 강희수가 이인에 대해 남다른 감정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이인을 경쟁자로 느끼고 경계하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버지 김종배가 이인을 세작이라는 누명을 씌워 제거하려 하자 이인이 역심을 품었을 리 없다고 생각하는 인물로 그의 경쟁자에서 조력자로 변해가는 과정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동상궁 / 배우 박예영
<갯마을 차차차>, <구경이>, <안나> 등에서 굵직한 작품에 출연한 배우 박예영은 동상궁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상궁이라는 캐릭터가 기존 드라마에서 비중이 없는 캐릭터로 나오지만 세작 매혹된 자들 에서는 캐릭터를 극대화시켜 비중 있는 인물이자 그가 궁귈 내 권력 다툼에 바람을 일으키는 주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임금인 이인의 지밀상궁이자 그의 총애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궁궐의 실세입니다 남몰래 이인을 어릴 적부터 연모했으며 그의 치명적인 비밀을 쥐고 있는 인물로 드라마 스토리 내에 핵심적인 키워드를 쥐게 된 인물을 그리게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인물관계도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합니다. 우선 최근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 코믹스러운 인물을 그리고 있는 배우 양경원은 극 중 부귀영화를 위해서라면 못할 짓이 없는 예조참의 유현보 역으로 등장하여 강희수와 날 선 대립을 펼치며 극의 긴장감을 드 높이는 요주의 빌런으로 활약한다고 합니다.
이인의 이북형이자 조선의 임금 이선 역에는 배우 최대훈, 이규희, 조성하, 손현주, 장영남, 엄효섭, 강흥석, 나현우, 송상은, 한동희, 정석용, 고수희, 김보윤, 하서윤, 김서하, 송지우 등 정말 다양한 연기파 배우들 및 신예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으로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단 인물 관계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작 매혹된 자들 예고편
세작 매혹된 자들 1화 2화 예고
세작 매혹된 자들 포스터
<왕이 된 남자> 김선덕 작가의 탄탄한 극본과 조남국 감동의 연출력 여기에 배우들의 구멍 없는 연기력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작품의 탄생이 기대가 됩니다. 세작이 픽션 사극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며 일부 역사적 사건에 영감을 받아 상상력을 기반으로 만들어낸 스토리가 시청자들을 헤어 나올 수 없는 매혹의 늪에 빠지게 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특히나 요번 첫 방송에서는 1회 2회가 연속으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어떤 전개로 그려질지 기대가 되며 여기까지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방송TV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벌X형사 등장인물 몇부작 (0) | 2024.01.25 |
---|---|
피도 눈물도 없이 등장인물 몇부작 (0) | 2024.01.22 |
선산 드라마 등장인물 몇부작 (0) | 2024.01.19 |
킬러들의 쇼핑몰 등장인물 몇부작 (0) | 2024.01.16 |
밤에 피는 꽃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0) | 2024.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