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등장인물 몇부작

후니컬럼 2024. 1. 22. 15:19
728x90
반응형

 

<우아한 제국>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KBS2 일일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소연, 하연주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벌써부터 둘의 피 튀기는 연기 싸움이 어떤 전개로 보일지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피도 눈물도 없이'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예고편, 몇 부작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피도 눈물도 없이

KBS 일일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는 오는 1월 22일 월요일 저녁 7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 첫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총 103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이며 제작사는 몬스터유니온입니다. <위험한 약속>, <최강 배달꾼>, <TV소설 저 하늘의 태양이> 등 굵직 간 작품에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신일 PD와 <기막힌 유산>, <연애의 발견>, <달콤한 비밀>, <열여덟 스물아홉> 등 다수의 작품을 집필한 김경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합을 이루었습니다.

얽히고설킨 인물 관계 속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파격적인 스토리로 극강의 서프센스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피노 눈물도 없이 ott는 웨이브에서 스트리밍 되며 출연배우로는 이소연, 하연주를 비롯하여 오창석, 장세현, 정찬, 박신우, 양혜진, 정혜선, 정수영, 유태웅, 김예령, 윤복인, 강성진 등 다양한 연기파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피도 눈물도 없이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피도 눈물도 없이 줄거리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피 튀기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배우 이소연과 하연주의 피 튀기는 복수전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어릴 적 헤어진 자매인 이혜원(이소원)과 배도은(하연주)은 어른이 된 후 며느리와 시어머니로 만나게 됩니다 도은이 동생인걸 꿈에도 모르는 혜원은 하루아침에 자기 시어머니가 된 도은이 몹시 거슬리며 서로의 원망이 쌓여 가게 됩니다.

어릴 적 이혼으로 아버지를 따라간 혜원과 달리 도은은 어머니를 따라가 지옥 같은 삶을 보내게 되었고 도은은 이 모든 게 언니 혜원 때문이라고 여기게 됩니다 이처럼 누군가에게 가족이란 아름답고 행복해 보이지만 들여다보면 끔찍하고 공포스러운 잔혹동화가 되기도 합니다 두 자매는 누구보다도 치열하게 서로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겨누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려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피도 눈물도 없이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피도 눈물도 없이 등장인물

이혜원 / 배우 이소연

도은의 친언니이자 지창의 아내 수향의 며느리, 산들의 누나로 이혜원 역에는 배우 이소연이 맡아 출연합니다. 똑 부러진 말투와 세련된 화법과 매너 그렇다고 거만하거나 도도하지도 않은 겸손과 친절함까지 몸에 밴 한마디로 인간미는 좀 떨어지는 완벽주의자인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타고난 것은 아니며 새엄마 선경의 학대를 견디며 가족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결과 몸에 배어버렸을 뿐입니다.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인생의 황금기를 맞이한 그녀에게 불행이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했으며 사랑하는 남자 지창과의 결혼을 앞두고 그의 어머니 자리를 빼앗은 그 파렴치하고 뻔뻔한 여자가 바로 그토록 그리워하던 어릴 적 헤어진 동생 혜지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배도은 / 배우 하연주

혜원의 어릴 적 헤어진 동생이자 이철의 내연녀인 배도은 역을 맡은 배우 하연주는 극 중 불우한 현실은 원래 내 것이 아니라는 그러므로 빼앗는 것이 아니라 내 것을 되찾는 것일 뿐이라는 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인물입니다. YJ그룹 이철과 내연관계로 그의 아내 수향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도발하며 이철의 열렬한 애정과 지지로 그녀의 계획은 순탄하게 흘러가는 듯하지만 예상치 못한 난관이 나타나게 됩니다.

320x100

바로 이십여 년 전 헤어진 언니 혜원이 그것도 자신을 지옥으로 밀어 넣은 악마 같은 존재가 나타난 것입니다 더 기함할 것은 바로 그녀가 이철의 아들과 결혼할 사이 즉 그녀의 며느리가 된다는 것으로 이 기막힌 상황을 헤쳐 나가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백성윤 / 배우 오창석

겉모습은 무능한 동네 백수에 흙수저 시그니처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다이아몬드 수저에 재능과 인성까지 갖춘 이 세상에선 좀처럼 찾기 힘든 남자 백성윤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극 중 집안 대대로 법조인을 배출한 명문 가문 출신의 이단아로 부당한 집안의 비리에 맞서 그만의 방식으로 반기를 드는 인물을 그립니다. 국내 최고 대형 로펌에서 나와 허름한 법률 사무소를 운영하며 어려운 사람들의 소송을 맡아서 진행하고 있었고 그러다 보니 혜원을 다시 만나 알게 됩니다. 혜원을 웃게 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 하며 그를 도와주는 조력자로의 인물을 그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윤지창 / 배우 장세현

이철과 수향의 아들이자 혜원의 남편인 윤지창 역에는 배우 장세현이 맡아 출연합니다. 어릴 적부터 엘리트 출신으로 사회생활까지 잘하는 완벽한 인물로 산들에겐 유일무이 형과 같은 친구이며 운동으로 정신적 문제를 극복하게 해 준 운동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중학교 때부터 사랑을 하게 된 혜원에게 일방통행으로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혜원과의 결혼에 성공하지만 이철의 외도로 인한 부모의 이혼 그리고 수향의 죽음까지 휘몰아치는 불행에 속절없이 휘둘리게 되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피도 눈물도 없이 인물관계도

그 외에도 명품 조연으로 출연하는 배우 정혜선은 극 중 YJ그룹의 명예회장 김명애 역을 맡아 연기하며 이철의 모친이자 오수향의 사모로 유일하게 도은의 기를 꺾을 수 있는 피도 눈물도 없는 살벌하고 악한 인물입니다. 혜원의 시모인 오수향 역에는 배우 양혜진이 맡았으며 생모보다도 계모보다도 혜원에게 더 엄마 같은 사람으로 혜원의 이를 누구보다 지지해 주며 응원하는 인물을 그립니다. 이철의 동생 명애의 딸인 윤이라 역에는 배우 정수영으로 영원히 철들지 않을 것 같은 문제적 중년으로 엄마 명애와 톰과 제리 급의 케미를 이루며 모녀지간의 신박한 희로애락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혜원과 도은의 생부이자 산들의 양부인 이민태 역에는 배우 유태웅이 맡았으며 과거 결혼 생활을 후회와 좌절의 연속이었지만 두 딸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아버지를 그립니다. 배우 이민숙, 강성진, 윤복인 등 다양한 캐릭터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단에 피도 눈물도 없이 인물관계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피도 눈물도 없이 영상을 살펴보겠습니다.

피도 눈물도 없이 예고

피도 눈물도 없이 포스터

피도 눈물도 없이는 인간이 때로는 나쁜 짓을 하고 싶지만 그것을 드러낼 뻔뻔함 혹은 용감함이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이며 돈, 사랑, 지위, 명예, 등을 쫓는 인물들의 민낯은 시청자들의 봉인된 욕망을 해제시켜 줄 것 같습니다. 복수와 배신, 사랑으로 엮인 6명의 인물들 각 배우들이 그려줄 운명의 쇼용돌이 속에서 이들이 펼쳐 나갈 스토리들이 어떤 전개를 그려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