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2

tvN오프닝 '오피스에서 뭐하Share'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

후니컬럼 2022. 5. 2. 19:42
728x90
반응형

tvN 오프닝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으로 새롭게 출사표를 내던졌습니다 지난 2017년부터 2021년까지 신인작가의 등용문 역할을 해낸 tvN 드라마 스테이지 시리즈의 새로운 이름이기도 합니다.

오프닝이란 CJ ENM의 신인 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의 공모전에서 당선된 10개의 작품으로 구성되는 드라마 프로젝트로 오펜 출신 신인작가의 시작이라는 의미와 지금까지 보적 없는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오피스에서 뭐하share?

오늘은 그중 시리즈물로 작품이 완성된 첫 번째 이야기 <오피스에서 뭐하 Share? >를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신예 배우 하윤경이 주연으로 나오며 상대 배우인 이학주는 <공작 도시>와 <마이네임>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입니다. 그 외 정재광, 문유강, 장지수 등이 출연하며 공유 오피스에서 전 남자 친구와 원나잇 상대를 만난 여자의 아슬아슬하고 핫한 19금 로맨스 스토리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공유 오피스 여러 개의 회사에서 프리랜서들이 한 건물을 공유하며 사용하는 오피스에서 도시형 오피스 플라이 공유 오피스가 있습니다 1층에서 7층까지 남녀가 모여 있는 이곳에서 그들이 공유하는 건 과연 건물뿐이 아닙니다 거대한 연애 양식어장이라 불리는 공유 오피스에서 다인(하윤경)은 하룻밤을 함께 한 남자와 전 남자치구를 모두 만나게 되는데 이런 다인을 둘러싼 전쟁 같은 썸이 이곳에서 시작됩니다 그들은 이곳에서 보다 새롭고 보다 핫한 출퇴근을 하게 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브랜딩 에이전시의 체인지업브랜드팀 팀장의 박현우 역을 맡은 이학주는 33세이며 표정이 별로 없어서 어딘가 차가워 보이는 인상입니다 일에 이어 진심이고 열정이 있지만 고집이 보통 있는 게 아니며 하고 싶은 건 해야 하는 성격 탓에 수직적인 회사 문화보다는 공유 오피스에서의 생활이 좋으며 일단은 오늘 하고 싶은걸 하는 인물입니다.

배우 하윤경 프로필

퇴사한 지 한 달 된 백수인 아니 프리랜서 디자이너인 위다인 역의 하윤경이 맡았으며 극 중 박현우와 원나잇을 하게 되지만 그 후 공유 오피스에서 한 프로젝트를 맡으며 다시 만나 썸을 타는 관계로 발전하는 인물을 맡아 연기를 합니다. 하윤경 배우의 매력적인 귀여운 모습을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 남자 친구로 나오는 전진석 역에 정재광 배우가 맡았으며 극 중 프리랜서 카피라이터입니다. 1년 전 다인과 오랜 연애를 마치고 헤어졌으며 헤어지고 나서 다인 만한 사람이 없다는 걸 인지를 하게 되며 후회하는 인물입니다. 평소 다정하고 섬세한 성격을 연기하며 프로젝트를 통해 다인과 함께 일하게 되면서 아슬아슬한 출퇴근을 하게 됩니다.

문유강 배우는 브랜딩 에이전시의 마케터 채승범 역을 맡아 자신도 모른 채 공유 오피스 내 은밀한 소문의 당사자가 되며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성인 매거진 체조의 대표이자 채승범과 썸을 타는 박성희 역에 장지수 배우가 연기를 합니다. 끝으로 브랜딩 에이전시 체인지업의 직원인 김연진 역으로는 지난 <경찰 수업>과 <두 명의 우주>에 출연했던 배우 박승연도 출연합니다.

오피스에서뭐하share 예고

이렇게 매력적인 다섯 남녀가 공유 오피스에서 전쟁 같은 썸을 타며 핫한 출퇴근을 한다라면서 설렘을 넘어 아찔한 공유 오피스 로맨스가 어떤 전개로 펼쳐 질지 기대가 되며 총 2부작으로 제작되어 2022년 5월 2일과 3일 각각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외 tvN 오프닝은 2편의 시리즈물과 8편의 단만 극으로 제작되어 매주 월화에 방송 예정이기도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오셰어'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