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2

진검승부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예고 소개

후니컬럼 2022. 10. 5. 20:44
728x90
728x90

드라마 진검승부

오랜만에 복귀 작품으로 돌아온 도경수 주연의 드라마 한 편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또한 <신사와 아가씨>에서 좋은 연기와 미모를 인정받기 시작한 배우 이세희도 함께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함께 호흡을 맞춘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 드라마 이기도 합니다.

'진검승부' KBS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영 될 예정이며 10월 5일부터 11월 17일까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법정 액션 장르의 드라마로 통쾌하게 부와 권력이 만든 악의 무리들을 시원하게 소통하는 불량 검사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총 14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제작사는 블라드스튜디오와 네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무브 투헤븐> , <나는 유품 정리사입니다> 등을 연출하였던 김성호 PD가 맡았으며, 극본에는  <스케치>을 공동 집필하였던 임영빈 작가가 맡았습니다

 

출연배우로는 도경수, 이세희, 하준, 김상호, 이시언, 김태우, 주보영, 김히어라 등 다양한 배우분들이 출연하며 감초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준다고 합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동 스트리밍 된다고 하니 다양한 채널에서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간략적인 줄거리를 살펴 보자면 '진검승부' 드라마는 대한민국 국가 권력의 남용을 막고자 삼권분립을 유지하고 있으나 국민을 개 돼지로 아는 권력자들은 이미 서로가 서로의 뒤를 봐주며 권력을 독점하고 이득을 불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지금의 세상은 바른말을 하는 사람은 미친놈이 되었고 정의와 공정을 주장하는 사람은 공허한 외침을 할 뿐인 멍청이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검사 진정은 결심하게 됩니다 자신은 꼰대들이 정해 놓은 체계 따위 깡그리 무시하는 불량품이 되리라 정정당당한 방법으론 무소불위의 그들을 상대할 수 없는 법입니다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선 내가 그들보다 더 영악해져야 합니다. 정법 대신 편법으로 정석보다 꼼수로 성실 말고 불량하게 부정부패한 인간들을 처단하러 다니는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그럼 진검승부의 예고 영상과 출연 배우들의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진검승부 예고

진검승부 등장인물

진정

배우 도경수

1993.01.12 / 172cm / 2012년 데뷔

<언더독> , <신과함께3,4>, <더문>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다양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도경수는 진정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기존 캐릭터와는 다른 색다른 연기를 선보여 준다고 하며 극 중 중앙지검 형사 3부 검사로 검찰청의 꼴통 불량검사입니다 마성의 매력남이자 검찰 역사에 길이 남을 전무후무한 미친놈이며 이단아 생태계 교란종인 인물입니다 

이와 동시에 깊은 정의감과 양심을 갖고 있어 약자 편에서 서서 눈에 눈 이에는 이 방식으로 악인들과 싸우고 열 배로 갚아주는 연기를 선보여 준다고 하니 통쾌하고 코믹스러운 모습을 보여 줄 것 같습니다.

신아라

배우 이세희

1991.12.22 / 163cm / 2015년 데뷔

<신사와 아가씨>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신사와 아가씨>의 첫 주연 박단단 역으로 성공적으로 이끈 배우 이세희는 신아라 역으로 출연합니다. 요번에는 코믹스러운 모습을 보여 준다고 하니 매우 기대가 됩니다. 극 중 중앙지검 형사부 선임 검사로 깔끔한 일처리와 냉철한 상황판단으로 중앙지검장의 오른팔 자리를 꿰찬 인물입니다.

 

 

정치적 감각 또한 뛰어나 동료나 선후배 검찰 간부들과도 관계가 좋을 정도로 사회성을 갖고 있는 캐릭터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외모만큼이나 요번에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도환

배우 하준

1987.04.03 / 180cm / 2012년 데뷔

<범죄도시 2> , <크레이지 러브>

중앙지검 형사부 검사이며 22살에 사법고시를 패스한 엘리트로 언제나 상대보다 한수 앞을 생각하고 두수 먼저 움직이는 인물입니다 세상은 돈과 권력이 최고라는 것을 일찌감치 깨닫게 되고 무슨 수를 써서라도 위로 올라가고자 하는 인물을 맡았습니다. 배우 하준은 크레이지 러브에서 반전감 있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배우이며 하반기에 있을 미씽 그들이 있었다 2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크하고 차분한 캐릭터로 할 말이 있으면 상대가 누구든 가리지 않는 성향을 지닌 백은지 역에는 배우 주보영이 맡았습니다. 극 중 전국구 조직 백곰파 회장 백곰의 외동딸이지만 진정을 만나 은퇴를 선언하게 되면서 진정과 함께 극을 이끌게 될 주연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색다른 이미지의 모습을 보여 줄 것 같아서 매우 기대가 됩니다.

오랜만에 코믹스러운 모습으로 출연할 예정인 배우 이시언은 고중도 역을 맡았으며 극중 용산 지하상가 맨 구석 허름한 컴퓨터 수리점을 운영하면서 애매한 실력의 해커입니다. 진정과는 주인과 노비 관계로 얽혀 있는 사이이며 웃픈 인생의 소유자인 인물입니다.

뮤지컬 배우에서 드라마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배우 김히어라는 태실장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작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잠깐이지만 좋은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와 비슷한 유형의 캐릭터 모습으로 출연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극 중 법무법인 강산의 대표 서현규의 개인 경호원 겸 비서이자 서현규의 지시라면 무엇이든 다 수행하는 충성스러운 사냥개를 맡아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는 주변 인물로는 김상호 배우는 박재경 역으로 중앙 지검 민원 봉사실의 실장으로 능글맞은 인물을 맡아 출연하며, 이효나 배우는 박예영 역으로 통쾌하고 짜릿한 사이다 매력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예측할 수 없는 인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또한 중앙지검 형사부 부장검사 김태호 역에는 배우 김태우, 중앙지검 형사부 차장검사 이장원 역에는 배우 최광일, 법무법인 강산의 대표 서현규 역에는 배우 김창완이 출연하며 연기파 배우분들도 대거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고 영상부터 너무 코믹스러운 장면들이 많아서 너무 기대가 되는 작품이며, 특히나 악의 무리를 시원하게 응징하고자 하는 불량 검사 캐릭터나 상상을 뛰어넘는 강렬한 방법들까지 사이다 같은 통쾌한 모습을 보여 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진검승부'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