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풀이

연해하는 꿈 해몽 / 꿈에서라도 연애를 ? 데이트 꿈해몽 풀이

후니컬럼 2020. 10. 10. 00:2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후니컬럼 입니다.

 

오늘은 연해하는 꿈에 대한 꿈해몽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저도 종종 꿈속에서 처음 보는 연인과

연애를 하거나 데이트를 하는 장면들이

 

스쳐 지나가는 데요 과연 이런 꿈에는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까 합니다.

 

그럼 저랑 함께 알아보실까요? ^^

 


 

연해하는 꿈 해몽 / 데이트 꿈해몽

 

◆ 소망하던 사람과의 연애하는 꿈

소망하던 사람과의 연애하는 꿈은 상상만 해도 너무나도 소중하고 행복해서 깨고 싶지 않은 꿈인데요

현실에서도 길몽이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한 큰 행운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모르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꿈속에서 만약 오르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은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 관계가 좋지 않아서 관계가 나빠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현실의 스트레스성이 꿈속에서 안 좋은 쪽으로 재현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솔로이신 분들이 이 꿈을 꾸게 되시면 연애를 할 수 있는 상대를 만나게 될 수도 있다는 뜻이기도 하네요. 다른 한편으로는 흉몽이지만 또 다른 한편으로는 길몽이기도 하네요.

 

◆ 싱글인 사람이 연애하는 꿈

본인의 삶에 지치고 힘들다 보니 욕구불만이 생기면서 그로 이해 스트레스가 많다는 의미로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의 업무들이 원하는 방향이 아닌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나이 많은 사람과 연애하는 꿈

현재 자신의 연애운이 저하되고 안 좋은 쪽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뜻의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연애 중이시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점점 나빠질 수 있음을 알려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도 자신에게 상대방이 호의적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네요

다른 의미로는 과거 자신과의 연애를 하였던 연인에 대해 미련과 아쉬움이 남아 있어 재결함을 소망하는 꿈이라고도 합니다.

 

◆ 과거의 인연과 다시 재회하는 꿈

도전했지만 크게 실패하였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되어 상당한 성과를 올리고 성공하게 될 수도 있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여러 명과 연애하는 꿈

한 명의 특정 인물이 아닌 여러 명의 이성과 연애를 하는 꿈은 본인이 현재 외로움을 많이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혹시라도 마음에 담아두고 있지만 표현을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마음에 품고 있는 사람한테 마음을 전달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 연하와 연애하는 꿈

새로운 연인과의 인연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어린 사람에게 존경을 받고 있는 것의 의미라고 합니다. 알고 지낸 후배에게 고백을 받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원만해지는 꿈입니다.

 

◆ 짝사랑하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간절한 소망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인데요 본인에게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본인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 동성 간에 연애하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엉뚱한 방향으로 흐를 수 있으나 생각지도 못한 주변의 도움으로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은 현실은 반대로 현실의 실제 연인과의 위태로움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야한 연애 장면의 꿈

이는 현실에서의 본인만의 육체적인 부분만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삶의 전반적인 모든 것들이 욕구불만 상태가 드러난 것이라고 합니다.

 

◆ 지인과 연애하는 꿈

현실에서 단지 아는 지인일 뿐인데 그 사람과 연애하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이 싱글일 경우 조만간 마음에 드는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의미이며 또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귀인이나 좋은 파트너의 등장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이미 연인이 있는 경우에는 의미가 반대로 연인과의 갈등을 상징하니 주의하셔야 된다고 합니다.

 

 

◆ 연인에게 선물을 했거나 받는 꿈

재물과 깊이 관계되어 있는 꿈으로 예상치 못한 동이 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본인이 하는 일에 대해 실력을 인정받거나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고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고백받는 꿈

현실에서 좋은 제안을 받게 되는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 못생긴 이성과 연애하는 꿈

하기 싫은 일을 하게 되지만 막상 하다 보면 좋은 일이 되어서 생각보다 성과를 올리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전 애인과 데이트를 하거나 결혼하는 꿈

과거에 미처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이 잘 풀리거나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작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배우자나 연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

와이프나 연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승진의 기회가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좋은 정보 되셨나요?

 

생각했던 것보다 연애하는 꿈은

 

현실적인 스트레스부분이 많이 적용되는 꿈인듯해요

 

그래서 되도록은 꾸지 않는 편이

 

평소 건강이 좋다는 뜻에 속하는 듯 해보이네요

 

ㅎㅎ

 

 

그럼 다음 시간에

좀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