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가슴이 뛴다 드라마 등장인물

후니컬럼 2023. 6. 27. 08:17
728x90
반응형

<어쩌다 마주친 그대> 후속으로 방영될 KBS 월화 드라마 '가슴이 뛴다'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슴이 뛴다

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오는 6월 26일부터 8월 15일까지 방영 예정이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 예정입니다.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졌으며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제작사는 위매드와 몬스터유니온이 맡았으며, 채널은 KBS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안녕 나야> , <연모>를 연출했던 이현석 감독과 <얼룩>을 연출했던 이민수 감독이 공동으로 연출을 맡았으며, 극본에는 김하나 작가, 정승주 작가가 공동으로 집필하여 합작한 작품입니다. 출연배우로는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 소식을 알린 옥택연과 신예배우 원지안 끝으로 탄탄한 안정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브레인 배우 윤소희가 캐스팅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박강현, 윤병희, 고규필, 문승유, 백서후, 백현주, 박철민 등 다양한 배우 분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그럼 가슴이 뛴다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가슴이 뛴다 줄거리

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뱀파이어 선우혈(옥택연)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원지안)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게 되었고 서로에게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한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가슴이 뛴다 등장인물

선우혈 역에는 배우 옥택연이 맡아 출연합니다. 극 중 하루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뱀파이어이며 가슴이 뛰는 사랑을 하고 싶어 인간이 되고픈 뱀파이어로 외모뿐만 아니라 매너까지 장착한 완벽 그 자체 캐릭터입니다 조선시대와 현재를 넘나드는 연기 변화로 시청자들에게 어떤 모습들을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D.P>를 시작으로 <소년비행> 드라마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 원지안은 작년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여 주며 요번 KBS 드라마 첫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옥택연과 함께 주연으로 호흡을 맞춥니다. 극 중 주인해 역을 맡았으며, 기간제 보건교사 이자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것 같은 차가운 성격의 게스트하우스 주인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악착같이 살아왔지만 어느 날 낭만이라곤 눈 씻고 찾아볼 수 없는 퍽퍽한 현실에 이상한 판타지가 끼어들게 되고 아빠로부터 낡은 저택을 상속받게 됩니다 상속받은 저택 지하에서 관속에 잠들어 있던 의문의 남자 선우혈 즉 뱀파이어를 만나게 됩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윤소희는 극 중 아름답고 화려한 외모를 가진 금수저 출신의 부동산 투자자 나해원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반인뱀파이어인 선우혈의 조선 시대 윤해선과 똑 닮아 1인 2역으로 드라마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예정입니다. 두 캐릭터의 인물이 다르고 다른 시대를 살고 있기 때문에 각각의 상황에 집중했으며 외향적인 차이가 있어 말투와 목소리 차이를 두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나해원이라는 인물은 감정에 솔직하고 재력으로 인한 씀씀이뿐만 아니라 말이나 행동도 시원시원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윤소희 배우가 연기한 두 캐릭터의 모습들이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작품으로 첫 데뷔를 하게 되는 배우 박강현은 극 중 부동산 개발 전문가이자 새로고침 회사 대표인 신도식 역으로 분하여 드라마에 첫 도전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는 도시적인 외모와 다르게 소탈하고 배려심이 깊은 매력적인 인물이며 특히나 선우혈과 주인해와의 삼각관계를 이루며 극적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슴이 뛴다 인물관계도

선우혈과 같은 뱀파이어이자 타로마스터 이상해 역에는 배우 윤병희가 맡았으며 허세와 낭비, 팔랑귀까지 사기당하기 딱 좋은 캐릭터로 비주얼 나이로는 선우혈보다 형님처럼 보이지만 뱀파이어 서열로는 막내인 반전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고규필 또한 주인해가 근무하는 고등학교 앞에서 본식집을 운영하는 자영업자 뱀파이어 박동섭 역으로 분하여 선우혈을 친형처럼 생각하며 믿고 따르는 인물로 그를 향한 남다른 마음을 지닌 채 곁에서 지켜주는 캐릭터입니다. 이들 세 사람은 과거 조선시대에서 부터 현대까지 시대를 불문하는 뱀파이어의 현실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깨알 웃음을 선사할 것 같습니다.그 외에도 200년을 살아온 뱀파이어이자 초긍정적인 캐릭터 로즈 역에는 배우 문승유가 맡았으며, 인가를 혐오하는 잔혹한 뱀파이어 리만휘 역에는 배우 백서후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우혈의 저택 근처에서 오랫동안 정육점을 운영한 동네 터줏대감 고기숙 역에는 배우 백현주, 오시오 양복점 주인인 김광옥 역에는 배우 정영기 등 다양한 배우분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가슴이 뛴다 예고

가슴이 뛴다 예고

가슴이 뛴다 2회

가슴이 뛴다 포스터

가슴이 뛴다는 기존 뱀파이어 물과는 다른 조금 엉뚱하면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장르의 뱀파이어물이 아닐까 합니다 꼭 사랑이 아니더라도 본인의 가슴 뛰게 하는 일이 무엇인지 인간다움이란 무엇인지 한 번쯤 생각해 볼 수 있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와 귀여움이 보장된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가슴이 뛴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