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아씨 두리안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후니컬럼 2023. 6. 25. 15:28
728x90
반응형

 

<빨간 풍선>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조선 주말 드라마 '아씨 두리안'을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씨 두리안

오는 24일 방송 예정인 아씨 두리안은 타임슬립 판타지 멜로 장르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졌으며 제작사는 바른손스튜디오와 하이그라운드입니다 채널은 TV조선에서 방송되며 쿠팡플레이에서 공동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구가의 서> , <신사의 품격> , <시크릿 가든>를 연출하였던 신우철 PD와 정여진 PD가 공동으로 연출을 맡았으며 극본에는 <온달왕자들> , <보고 또 보고> ,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리즈> , <오로라공주> , <신기생뎐>를 집필하였던 임성한 작가가 맡아 매우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출연배우로는 연기파 배우 박주미를 비롯하여 최명길, 김민준, 전노민, 윤해영, 한다감, 지영산, 유정후, 이다연 등 다양한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입니다. 아씨두리안 ott는 쿠팡플레이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728x90

럼 아씨 두리안의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아씨 두리안 줄거리

단 씨 집안의 별장에서 성대한 파티가 열리고 때마침 월식이 진행된 순간 등장한 정체 모를 두 여인과 단 씨 일가의 기묘하고도 아름다운 시대를 초월한 운명이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멜로드라마입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아씨 두리안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아씨 두리안 등장인물

두리안 / 배우 박주미

<결혼 작사 이혼작곡> 이후 피비 작가와 다시 한번 재회한 배우 박주미는 두리안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극 중 청초하고 단아한 얼굴 고상한 품격으로 보는 사람들의 심장을 멈칫하게 만드는 천상 여인 그 자체로 외유내강 여인상의 정석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하늘이 내려준 선녀 같은 외모와 남다른 기품을 지닌 두리안이 가진 비밀스러운 사연은 무엇일지 기대가 됩니다.

김소저 / 배우 이다연

그리고 두리안과 함께 나타난 김소저 역에는 배우 이다연이 맡아 출연합니다. 두리안의 며느리 이자 두리안과 함께 단 씨 집안에 홀연히 나타난 인물입니다. 솜털이 보송보송하게 나있는 깨끗하고 청순한 미모에 조용한 말투지만 단단하고 다부진 인물입니다 시어머니 말에 따르고 순종하며 지고지순한 열 녀의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백도이 / 배우 최명길

단 씨 집안 최고의 어른이자 주요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재벌가 총수 회장인 백도이 역에는 배우 최명길이 맡아 출연합니다 극 중 우아함과 카리스마를 모두 지녔으며 천하를 호령할만한 여장부적 기질을 타고난 인물입니다 화려하고 럭셔리하면서도 품위 있고 세련 됐으며 재벌가 회장임에도 명랑하고 쾌활하며 입담까지 갖춘 마성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백도이의 첫째 아들인 단치강 역에는 배우 전노민이 맡았으며 극 중 산부인과 병원원장이며 재벌가의 장남답게 의젓하고 집안의 기둥이 되기 위해 성실함으로 중무장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정체 모를 여인들이 등장하면서 결혼 생활 25년 만에 엄청난 사건을 겪게 된다고 합니다. 그의 아내 장세미 역에는 배우 윤해영이 맡았으며 극 중 언제나 무덤덤하고 무미건조한 말투로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으며 시어머니와 갈등으로 골이 깊어지던 순간 가족들 앞에서 폭탄 발언을 하며 모두를 혼란에 빠뜨리게 한다고 합니다.

둘째 아들인 단치감 역에는 배우 김민준이 맡았으며 단 씨 집안 후계자로 그룹을 이끌어가는 능력자 이기도 합니다 무게감이 있으며 일에 추진력이 있어 믿음직하면서도 너그럽고 다정다감한 면모까지 완벽해 백도이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들입니다. 그의 아내인 이은성 역에는 배우 한다감이 맡았으며, 극 중 예민하고 까다로운 성격에 영악하고 여우 같아서 재벌가 시어머니와 남편에게는 그 누구보다 깍듯하고 애교가 넘치는 인물입니다 부친이 장관이었던 터라 뼛속까지 우아 교양 의례적인 미소가 철저하게 배어 있는 인물을 연기합니다.

그 외 에도 셋째 아들 단치정 역에는 배우 지영산, 단등명 역에는 배우 유정후, 인기앵커로 미모와 재능을 겸비한 엄친딸 아일라 역에는 배우 김채은, 단치정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인 고우미 역에는 배우 황미나가 맡아 다양한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인물관계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씨 두리안 인물관계도

아씨두리안 인물관계도

아씨 두리안 포스터

아씨 두리안 예고

아씨 두리안 예고

아씨 두리안 2회

피비 작가는 그동안 신기생뎐, 빙의, 오로라 공주 등 아무도 예상할 수 없던 소재를 통해 예측불가 전개와 중동적인 흡입력을 끌어내 주었으며 시공간을 초월한 새로운 운명을 담아낼 색다른 판타지 멜로드라마에서는 어떤 스토리를 선보일지 스펙터클 한 도전에 나선 피비작가의 새로운 판타지 드라마가 매우 기대가 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아씨 두리안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