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등장인물 몇부작

후니컬럼 2024. 4. 8. 18:59
728x90
반응형

 

<웨딩 임파서블>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오랜만에 나오는 하이틴 타임루프 로맨틱 청춘 드라마입니다. 더구나 하이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를 지닌 배우 김혜윤이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럼 선재 업고 튀어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편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오는 4월 8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월화 드라마이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기획에는 CJ ENM이며 제작사는 본팩토리입니다. 김빵의 웹소설인 <내일의 으뜸>를 각색하여 제작되었음 극본에는 <여신강림>를 집필하였던 이시은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워낙 <여신강림>이 인기리에 종영했던 드라마였기에 더욱 선재 업고 튀어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선재 업고 튀어 ott는 티빙에서 공동 스트리밍 될 예정이며 출연배우로는 김혜윤, 변우석, 송건희, 이승협, 정영주, 성병숙, 송지호, 서혜원, 김원해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선재 업고 튀어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 줄거리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타임루프 형식의 스토리로 만약 당신의 최애를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 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변우석)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김혜윤)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다시 살게 된 열아홉 목표는 최애 류선재를 지키는 것이 되어 알게 모를 둘의 아름다운 관계를 이어가게 되는 청춘 하이틴 드라마입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선재 업고 튀어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 등장인물

 <SKY 캐슬>, <어쩌다 발견한 하루>, <불도저에 탄 소녀>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폭넓은 스펙트럼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은 배우 김혜윤은 이제는 믿고 보는 청춘물 스토리의 한 주역이지 않을까 합니다 요번 선재 업고 튀어 에서 자신의 최애 아티스트인 류선재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2023년 34살에서 2008년 19살로 타임슬립하게 되는 임솔 역을 맡아 출연한다고 합니다. 극 중 34세 취준생과 19세 여고생을 동시에 소화하는 연기력을 과시하며 그 방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가 모으며 15년의 세월을 거슬러 2008년으로 간 임솔이 인생의 빛 같은 최애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에서 김혜윤의 믿고 보는 연기 치트키가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19살 여고생 앳된 외모와 달리 툭툭 튀어나오는 34살 어르신의 인생 2회 차 내공을 발산하면서 다양한 모습들로 웃음을 선사해 준다고 하니 김혜윤 배우만의 특유의 러블리함을 오랜만에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차세대 신예배우로 떠올르고 있는 배우 변우석은 요번 선재 업고 튀어에서는 메인 주연인 류선재 역을 분하여 출연할 예정입니다. 극 중 비주얼, 실력, 매력까지 모든 게 완벽한 대한민국 최정상 톱스타이자 과거 촉망받던 수영 선수였던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최정상 아티스트에 최적화된 비주얼과 훤칠한 기럭지로 시청자의 시선을 단단히 붙들며 입덕을 유발할 것이라고 합니다. 2003년과 2008년 15년 세월을 뛰어넘어 펼쳐질 두 사람의 구원 서사와 류선재가 임솔의 무한 애정 공세 세에 스며드는 과정이 매력 적일 것 같습니다.

배우 송건희는 극 중 김태성 역으로 그때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얼짱인 밴드부 베이스로 날티 풀풀 풍기는 외모로 누리고 있는 캐릭터를 맡아 출연합니다. 그 시절 밴드부 얼짱의 모습을 보여 준다고 하니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됩니다. 또한 임솔의 친구인 이현주 역에는 배우 서혜원이 맡았으며 둘도 없는 단짝 친구로서 김혜원과의 환상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320x100

선재 업고 튀어 인물관계도

그 외에도 밴드 리더 백인혁 역에는 배우 이승협,  임솔의 엄마인 박복순 역에는 배우 정영주, 임솔의 할머니 정말자 역에는 배우 성병숙, 임솔의 오빠 임금 역에는 배우 송지호, 선재의 아빠 류근덕 역에는 배우 김원해, 선재의 소속사 대표 김대표 역에는 배우 안상우, 선재 매니저 박동석 역에는 배우 이일준, 태성의 아빠이자 베테랑 형사인 김형사 역에는 배우 박윤희 등 문시온, 양혁, 고태진, 정용희, 오세영 등 다양한 신예배우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특별출연으로는 박태환 선수와 배우 유리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단 선재 업고 튀어 인물관계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선재 업고 튀어 예고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 예고

선재 업고 튀어 포스터

오랜만에 타입슬림이라는 스토리와 청춘 로맨틱 장르로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특히나 김혜윤 배우만의 러블리한 모습들이 어떤 모습으로 보여 질지 기대가 되며 기분 좋게 웃으면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