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

지배종 몇부작 등장인물

후니컬럼 2024. 4. 9. 17:53
728x90
반응형

 

디즈니+ 한국 철수 루머가 돌고 있는 가운데 과연 <무빙>에 이어 떠오르는 새로운 드라마가 나올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오는 10일 무빙에 출연했던 배우 한효주 주연인 드라마 '지배종'이 공개 된다고합니다. 그럼 지배종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예고, 포스터, 몇 부작 등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지배종

디즈니+ 드라마 지배종은 오는 4월 10일 오후 5시 공개될 예정입니다 총 10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이며 제작사는 에이스팩토리와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영화 <출장수사>, 드라마 <그리드> 공동 연출하였던 박철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비밀의 숲>, <라이프>, <그리드>를 집필하였던 이수연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리드>를 재미있게 봐왔던 사람으로서 요번 <지배종> 또한 신선한 소재와 화려한 캐스팅이 주목되어 기대가 됩니다.

출연배우로는 무빙 드라마에 출연했었던 한효주를 비롯하여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인생을 심어준 배우 지훈, 그리고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으며 드라마 <하이드>에 출연 중인 배우 이무생, 끝으로 <살인자 o난감>, <황야>에서 보여준 악랄한 악역 연기를 완벽히 보여준 배우 이희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고 합니다. 2022년 10월부터 2023년 3월까지 이미 1년 전에 사전 제작이 완료된 작품이며 디즈니+플러스에서 독점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지배종 줄거리

디즈니+ 드라마 지배종은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인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다룬다고 합니다 특히나 배후의 실체를 쫓게 되지만 점점 알아가며 갈수록 미궁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그럼 각 배우들이 맡은 지배종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지배종 등장인물

우채운 / 배우 주지훈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 모습들을 보여 주고 잇는 배우 주지훈은 요번 지배종에서는 우채운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테러 사건의 배후를 쫓기 위해 의도적으로 BF 대표 윤자유(한효주)에게 접근하며 경호원 일을 하게 됩니다. 그는 해군사관학교를 졸업한 전직 군인이기도 하며 윤자유과 함께 사건의 배후를 쫓게 되지만 점점 알면 알수록 진실에 마주하게 되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윤자유 / 배우 한효주

<무빙>를 성공적으로 이끈 배우이기도 한 한효주는 또다시 디즈니+ 드라마를 통해 재 도약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지배종에서는 윤자유 역을 맡아 출연하며 극 중 BF 그룹의 대표이사이자 불과 3~4년 만에 세계적인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한 세포 배양육 회사의 창업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녀를 저지하고자 하는 세력으로 인해 피해를 받게 되며 알 수 없는 경호원을 자처하는 우채운을 만나 사건의 배후를 함께 쫒게 된다고 합니다. 뚜렷한 신념을 표현하며 세상을 바꾸겠다는 신념이 있는 인물을 그린다고 하니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선우재 배우 이희준

<황야>, <살인자 o난감>에서 지독한 빌런을 완벽하게 보여준 배우 이희준은 요번 지배종에서는 선우재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외무부 서기관으로 출발해 UN 대표부와 정당 대표를 거쳐 국무총리의 자리까지 오른 인물이지만 자신감과 숨겨진 욕망의 크기를 숨기고 있는 인물을 보여 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온산 / 배우 이무생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하이드>에서 비밀스러운 인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무생은 요번 지배종에서는 윤자유의 20년 지기 친구이자 BF그룹의 기술 총책임자인 온산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연구 가운을 입고 프로페셔널한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며 본인의 인생을 바쳐서 연구한 BF의 인공 배양육 기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룹을 둘러싼 의문의 사건들이 벌어지면 그의 차가운 눈빛과 모습들이 어떻게 변해 갈지 기대가 됩니다.

지배종 인물관계도

그 외에도 BF 그룹 기획실장이자 변호사 정해든 역에는 배우 박지연, BF 그룹 연구 팀장으로 인공지능 장영실을 개발한 서희 역에는 배우 전석호, 생명공학 박사이자 혈청 복제 전문가 김신구 역에는 배우 김상호, 홍새잎 역에는 배우 이서, 우채운과 동기이자 경호원인 김호승 역에는 배우 강이안, 대통령 역에는 배우 전국환이 맡아 다양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지배종 예고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320x100

지배종 예고

 

지배종 제작기영상

지배종 포스터

제작비가 240억 원 이상 투입된 것으로 알려진 지배종이 과연 디즈니+ 다시금 탈환시킬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예고편만으로는 묘한 스토리가 예상이 되지만 백상예술대상 수상작을 집필한 이수연 작가를 한번 믿고 볼 생각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디즈니+ 드라마 지배종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