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전체 글 501

종말의 바보 몇부작 등장인물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인 드라마이자 이사카 코타로의 소설 원작으로 제작된 '종말의 바보'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연 배우인 유아인이 논란을 일으키면서 공개가 지연된 작품이기도 하며 전반적으로 화제성이 없을 것 같아 홍보를 잘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럼 넷플릭스 드라마 종말의 바보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 등을 살펴보시겠습니다.종말의 바보넷플릭스 드라마 종말의 바보는 4월 26일 오후 4시에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제작사는 아이엠티브이입니다. 원작에는 이사카 코타로의 소설 를 각색하여 제작했으며 연출에는 김진민 PD와 극본에는 정성주 작가가 맡았습니다.풍문으로 들었소>, 등을 집필한 작가이며 원작에서는 ..

방송TV/드라마 2024.04.24

수사반장 1958 등장인물 몇부작

믿고 보는 흥행 배우 이제훈 배우가 오랜만에 시대극 범죄 물로 돌아왔습니다. 흥행 보증수표와도 같은 배우 이제훈을 비롯하여 이동휘 그리고 보고 싶었던 배우 서은수까지 매우 기대가 되는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수사반장 1958'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 포스터 등을 순차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수사반장 1958 후속작품으로 방영 예정인 MBC 금토 드라마 '수사반장 1958'은 오는 4월 19일 금요일 저녁 9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총 10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이며 수사반장 1958 ott는 디즈니+와 웨이브에서 공동으로 스트리밍 된다고 합니다. 제작사는 바른손스튜디오이며 MBC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 를 연출하였던..

방송TV/드라마 2024.04.18

세자가 사라졌다 몇부작 등장인물

의 스핀오프 작품이기도 한 '세자가 사라졌다'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한 달 전에 종영한 드라마 에서 연월 역으로 출연하였던 배우 홍예지의 두 번째 작품이기도 하며 또 한 번의 사극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세자가 사라졌다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편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세자가 사라졌다 MBN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는 오는 4월 13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총 20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제작사는 스튜디오 지담, 초록뱀미디어, (주)슈퍼북입니다. , , 등을 연출하였던 김진만 PD와 극본에는 를 집필하였던 김지수작가와 박철 작가가 다시 합세하여 집필한 작품입니다. 세자가 사라졌다 OTT는 티빙과 웨이브에..

방송TV/드라마 2024.04.14

지배종 몇부작 등장인물

디즈니+ 한국 철수 루머가 돌고 있는 가운데 과연 에 이어 떠오르는 새로운 드라마가 나올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오는 10일 무빙에 출연했던 배우 한효주 주연인 드라마 '지배종'이 공개 된다고합니다. 그럼 지배종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예고, 포스터, 몇 부작 등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지배종 디즈니+ 드라마 지배종은 오는 4월 10일 오후 5시 공개될 예정입니다 총 10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이며 제작사는 에이스팩토리와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영화 , 드라마 공동 연출하였던 박철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 , 를 집필하였던 이수연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를 재미있게 봐왔던 사람으로서 요번 또한 신선한 소재와 화려한 캐스팅이 주목되어 기대가 됩니다. 출연배우로는 무빙 ..

방송TV/드라마 2024.04.09

선재 업고 튀어 등장인물 몇부작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는 오랜만에 나오는 하이틴 타임루프 로맨틱 청춘 드라마입니다. 더구나 하이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를 지닌 배우 김혜윤이 출연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럼 선재 업고 튀어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편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오는 4월 8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월화 드라마이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기획에는 CJ ENM이며 제작사는 본팩토리입니다. 김빵의 웹소설인 를 각색하여 제작되었음 극본에는 를 집필하였던 이시은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워낙 이 인기리에 종영했던 드라마였기에 더욱 선재 업고 튀어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방송TV/드라마 2024.04.08

기생수 더 그레이 등장인물 몇부작

일본 만화겸 영화 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드라마 '기생수 더 그레이'가 한국판으로 리메이크되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소니 배우 주연으로 기존 원작과는 다르게 남자배우가 아닌 여자 배우로 신선한 느낌의 스토리를 그려 준다고 하니 어떤 점들이 있을지 '기생수 더 그레이' 살펴보겠습니다. 기생수 더 그레이 넷플릭스 드라마 기생수 더그레이는 오는 4월 5일 식목일 오후 5시쯤에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총 6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일본 원작인 이와아키 히토시 작가의 를 원작으로 합니다 다만 스토리 부분은 한국판으로 각색되어 전개된다고 하니 한국판 기생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출에는 역시나 호러 크리퍼 공포 스릴러물의 대거로 불리고 있는 연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극본 역시나..

방송TV/드라마 2024.04.03

7인의 부활 몇부작 출연

최근 예능 프로그램 를 통해 드라마 홍보차 출연한 출연진들로 인해 7인의 탈출 시즌인 이 곧 방송될 예정을 알리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럼 곧 방송되는 '7인의 부활'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예고편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7인의 부활 SBS 드라마 '7인의 부활'은 후속으로 방영 예정이며 오는 3월 29일 금요일 저녁 10시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전작인 7인의 탈출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제작사는 스튜디오 S와 초록뱀미디어이며 연출에는 오준혁 PD와 오송희 PD가 공동으로 연출을 맡았습니다. 극본에는 김순옥사단의 작가들을 비롯하여 전작과 동일하게 시즌1에 참여했던 작가진들 모두 시즌2에도 참여를 한다고 합니다. 출연배우로는 전작에 출연했..

방송TV/드라마 2024.03.29

수지맞은 우리 등장인물 몇부작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KBS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함은정, 백성현 주연으로 다양한 사연의 스토리로 신개념 가족이 형성되는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수지맞은 우리 KBS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오는 3월 25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30분 정도 매주 일일 드라마 편성으로 방송되며 총 120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기획에는 한국방송공사이며 제작사는 몬스터유니온과 삼화네트웍스입니다. , , 등을 연출하였던 박기현 PD가 맡았으며, , 등을 집필하였던 남선혜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수지맞은 우리 ott는 웨이브에서 공동스트리밍 될 예정이며 출연배우로는 함은정, 백성현을 비롯하여 오현경, 강별, 신정윤, 윤다훈, 조미령, 서권순, 임호, 송예빈, 선우재덕, 김희정..

카테고리 없음 2024.03.26

하이드 드라마 등장인물 몇부작

후속으로 방송 예정이자 믿보보는 연기파 배우 이보영 주연의 드라마 '하이드'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드 JTBC 드라마 '하이드'는 영국에서 2017년부터 2021년까지 방영한 웨일스 드라마 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오는 3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며 ott는 쿠팡플레이에서 30분 빠른 10시에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제작사는 SLL, CJ ENM 스튜디오, DK E&M입니다. , , 등을 연출하였던 김동휘 PD와 극본에는 이희숙, 최아율, 황유전 작가가 공동으로 호흡을 맞춰 각색하였다고 합니다. 크리에이터로는 , 를 집필했던 유보라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출연배우로는 믿고 보..

방송TV/드라마 2024.03.23

미녀와 순정남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인 KBS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을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녀와 순정남 KBS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오는 3월 23일 토요일 오후 7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매주 주말에 방송되며 총 50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기획에는 한국방송공사이며 제작사는 레몽래인입니다. 연출에는 , , 등을 연출하였던 홍석구 PD가 맡았으며, , , 등을 집필하였던 김사경 작가가 집필을 맡아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ptt는 웨이브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로는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임수향을 비롯하여 김사경 작가 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던 배우 지현우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춰 출연하여 그 외에도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방송TV/드라마 2024.03.21

멱살 한번 잡힙시다 등장인물 몇부작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KBS 월화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KBS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2020년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재되었던 뉴럭이의 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작품입니다. 오는 2024년 3월 18일부터 5월 7일까지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범죄 스릴러 미스터리 장르의 드라마이며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제작사는 몬스터유니온과 프로덕션 H이며 채널은 KBS2TV에서 방송됩니다. 연출에는 이호 PD가 맡았으며 극본에는 배수영 작가가 맡았습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ott는 웨이브와 쿠팡플레이에서 공동 스트리밍 된다고 합니다. 출연배우로는 ..

방송TV/드라마 2024.03.16

닭강정 드라마 넷플릭스 몇부작

네이버 웹툰 지상최대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동명의 웹툰 원작인 를 각색하여 제작된 이병헌 감독의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을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닭강정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은 오는 3월 15일 오후 4시에 공개가 될 예정이며 총 10부작으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제작사는 스튜디오 N과 플러스미디어엔터테인먼트이며 연출과 극본에는 영화 를 화제를 불러온 이병헌 감독이 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원작인 박지독의 네이버 웹툰 를 각색한 작품이며 출연배우로는 극한직업에서 한번 호흡을 맞추었던 배우 류승룡을 비롯하여 안재홍, 김유정, 김남희, 정호연, 양현민, 이하늬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병헌 감독이 히트를 친 작품들이 많아서인지 다양한 배..

방송TV/드라마 2024.03.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