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드라마2

욘더 뜻 원작 등장인물 몇부작 드라마 소개

후니컬럼 2022. 10. 12. 18:45
728x90
728x90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욘더'에 대해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계의 거장 이준익 감독이 드라마 연출에 처음 도전하며 배우 신하균과 한지민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럼 드라마 욘더의 편성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예고 등에 살펴보겠습니다.

욘더

2022년 10월 14일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인 오리지널 웹드라마 욘더는 총 6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주 2회 방식으로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SF멜로 장르의 드라마이며 제작사는 영화사 두둥과 CJ엔터입니다. 김장환의 소설 <굿바이 욘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며 이준익 감독이 연출한 첫 드라마입니다.

극본에는 김정훈 작가와 오승현 작가가 공동으로 각색했으며 작년 2021년 10월부터 2022년 1월까지 사전 제작이 완료된 드라마입니다 출연 배우로는 신하균, 한지민, 이정은, 정진영 등 연기파 배우분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입니다.

욘더의 간략적인 줄거리를 살펴보자면 재현(신하균)의 아내 이후(한지민)가 병으로 세상을 떠난 뒤 어느 날 재현은 이후로부터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이후가 자신의 기억으로 설계된 세계 <욘더>로 오라는 초대장을 보내게 되며 재현은 <욘더>로 찾아가 이후와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굿바이 욘더'를 원작으로 한 남자의 지극한 순애보를 통해 삶과 죽음 행복에 대해 성찰하는 작품으로 티빙과 파라마운트+ 공동 투자작 이기도 합니다

배우 신하균과 한지민은 드라마 <좋은 사람> 이후로 19년 만에 재회했으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정작으로 선정되기도 한 작품입니다. 그럼 욘더 예고 영상을 보시고 출연배우들의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욘더 예고

욘더 등장인물

우선 아내의 죽음 이후 공허한 삶을 사는 재현 역에는 배우 신하균이 맡았습니다. 최근 <유니콘>에서 스티브 역으로 이색적인 연기를 선보여 준 가운데 요번에는 순애보 적인 인물을 그린다고 합니다. 극 중 공허한 삶을 이어가는 기자로 죽은 아내 이후로부터 만나러 오라는 메시지를 받고 혼란를 겪게 되는 인물입니다.

이후 역에는 배우 한지민이 맡았으며 남편 재현의 죽은 아내이자 미지의 세계 <욘더>에 속한 존재입니다 안락사를 선택하기 직전 의문의 계약을 맺게 되었고 남편을 <욘더>로 이끄는 인물입니다. 

세이렌 역 에는 배우 이정은이 미지의 공간 <욘더>로 사람들을 초대하는 바이앤바이 운영자로 정진영 배우는 죽음을 과학으로 접근하는 뇌과학자 닥터 K 역을 맡아 두 배우가 극의 밀도감을 높이는 캐릭터를 맡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유람 배우는 욘더가 궁금한 해커 프로박을 맡았고 신예 배우 윤이레는 욘더가 간절한 소녀 피치로 분할 예정입니다. 

제작진은 정답이 없는 질문들 속 삶과 죽음 기억과 행복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캐릭터들의 매력을 극대화할 배우들의 열연을 기대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욘더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